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여름.
방학이나 휴가 기간이 있어 즐거운 여행 준비를 하고 계신 분들이 많겠죠?
하지만 고민은 없나요?
지금같은 장마기간에는 습기제거가 고민이고도 하고 밖에서 캠핑을 하면서는 귀찮게 하는 모기가 또 하나의 걱정이 되기도 하죠.
전 상반기에 인도에 나가 있으면서 브라질 부터 전해졌던 지카 바이러스 소식 때문에 모기를 피할 수 없어 해결할 수 없는 걱정으로 남기도 하더라구요.
요즘 스프레이 타입으로 몸에 뿌리거나 손목에 차고 다니는 모기 퇴치기도 있더라구요.
그 와중에 여름휴가필수품이라는 걸이형 모기방어막을 구해 직접 경험해보고 유용한 정보로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여름 휴가 필수품, 모기 걸이형 모기 방어막의 포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걸이형으로 모기방어막이라니 어떤 원리일까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일단 기분은 싱기방기-
목에 걸고! 테이블 위에 놓고! 가방에 걸고 모기를 피할 수 잇는 휴대용 모기 기피제는 상상을 못했었거든요.
사용기간은 36개월이라 하니 꽤 길군요.
다만 포장을 열고 사용을 시작한 시점부터는 한달 정도 이용이 가능하다 합니다.
포장을 열어보니 구멍이 나있는 본체와
목걸이
부착을 해 사용하실 분을 위한 스티커형 벨크로가 들어있습니다.
모기! 전기, 열 없이 바람으로 잡을 수 있게 구멍이 나있습니다.
바람이 저 통로를 거치며 모기 기피제로 작동하는 신개념 걸이용 모기방어막이네요.
제품의 후면입니다.
가운데 하단에는 각도를 세워 테이블 위에 세울 수 있도록 다리가 하나 있습니다.
이렇게요, 이용이 편리하겠죠?
세워놓고 한장 찍어보고,
저 화난 표정으로 여름 휴가 필수품 모기방어막 엔젤넷이 모기를 퇴치하는군요. ㅎㅎ
내부에 보이는 분홍색의 그물막에 모기가 기피하는 원료가 준비 돼 있는 거겠죠?
요즘은 공기만 마셔도 유해한 성분이 있진 않을까 걱정하게 되는데요.
식품의약품안전처 공식허가, EPA (미국환경보호청) 등록 원료를 사용했다고 하니 여름휴가 필수품 모기방어막 엔젤넷을 통해 모기도 잡고 안전도 잡을 수 있으리라 예상해봅니다.
목걸이가 동봉되어 있으니 아이들 목에도, 가방에도, 베란다 창문에도 걸기만 하면 모기의 공격을 막아주는 모기방어막으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입구에 걸어볼까~
전 이렇게 아이들 방에 걸어보기로 했어요.
아직 집안에서 모기를 본적은 없는데요.
본격적인 장마가 지나고 한번씩 집에서도 경험하는 모기걱정을 올해는 해결할 수 있겠네요.
캠핑을 나가 이용하면 더 유용하겠군요.
더 자세한 제품 설명과 구입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http://www.zapsmall.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88&category=00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