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남자 스니커즈 쇼핑에 적절한 쇼핑몰 라비지오네를 소개합니다.

당신은 패션 피플? 저는 그냥 워너비 패션 피플이에요.
하지만 머리끝 부터 발끝까지 챙겨보려니 영~ 역량이 부족함을 느끼게 됩니다.
다들 그렇겠죠, 아무래도 바쁘니 패션 피플들이 챙기는 포인트! 라는게 있는 듯 해요.

저도 주변을 보면 모자, 양말, 스카프 등 다양한 취향으로 개성을 표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신발을 좋아하기에 항상 개인적 취향의 발현! 포인트로 삼고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건 조던 11 시리즈. 그래서 모두는 아니지만 주요 색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매일 농구화를 신을 수 있는건 아니죠. 그래서 남자 스니커즈를 찾다 알게 된 수제화 전문몰이 있어 소개 드립니다.


라비지오네는 자체 직영공장을 기반으로 하는 국내 최대 남성 수제화 전문몰입니다.
1000여종의 다양한 수제화를 취급하며 남자 정장구두, 캐주얼 구두, 수제 슬립온, 스니커즈, 드라이빙슈즈, 클리퍼, 샌들 등 남자가 신을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제품을 생산, 유통, 판매를 진행 하고 있다고 하네요.

남성 수제화 쇼핑몰 라비지오네 구경을 해볼까요?


남자 로퍼 부터 디자인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라비지오네는 제품 디자인의 희소성을 위해 국내+해외 슈즈 디자이너들과 협업하여 국내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테스트를 거쳐 편안함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요.

그리고 요즘 인기 만점 남자 슬립온!

이런 디자인을 여름용 커플화로 준비하면 시원한 느낌이겠죠? 


남성 구두는 30년이상 숙련된 장인 8명과 20년이상 숙련된 장인 16명의 장인들이 각자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전문파트를 크게는 13단계로 나누어 완성도 높은 수제화를 생산합니다.

구두의 외피인 갑피는 200여종의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사용한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고 내피는 최고급 면피(소가죽)또는 통기성을 강화한 고급 돈내피, 부드러움을 강조한 양피등을 사용, 내부바닥창인 중창은 기본적으로 약90% 이상의 제품에 국내산 중창을 사용하며 이는 장시간 착용시 피로도를 최소화하는 기능이 있다 하네요. 70% 이상의 제품에 가장고가의 아웃솔을 사용하며 일부 최고급 사양의 제품의 경우 유럽의 수입 부자재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드라이빙 슈즈와-

어떤 복장에도 잘 어울릴 캐쥬얼 화도 있으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골라보세요.

남자 스니커즈 쇼핑에 적절한 쇼핑몰 라비지오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스니커즈 외에도 구두, 드라이빙 슈즈, 슬립온, 캐쥬얼화 모두
잘 만들어진 수제화 선택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자세한 상품정보와 가격은 
사이트 
http://www.lavisione.co.kr/
에서 확인해보시고,
검색창에 '라비지오네'를 입력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