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관악구실용음악학원을 찾으신다면, 헬로우실용음악학원 정보 확인하세요.

요즘은 어떤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고 계신가요?
당장은 쇼미더머니, 얼마전엔 프로젝트 101, 그리고 주기적으로 K팝 스타나 슈스케를 챙겨봐왔죠.
오디션 프로그램이 방송되던 초기에는 '저렇게 노래 잘하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어' 하는 생각에 '다음 시즌도 방송될까?' 라는 궁금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웬걸. 정말 많은거죠...

슈스케, K팝스타 그리고 형식이나 다루는 장르의 차이는 있지만 또 다른 다양한 오디션 방송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방송 외에도 기획사에서는 얼마나 많은 오디션들이 이루어지고 있을까요?
정말 이젠 뮤지션을 꿈꾸는 사람도 많고 창구도 다양해진 느낌적인 느낌.

오디션 준비하고 합격이라는 문을 열기가 얼마나 어려울까- 상상해 봅니다.
빠르게 그 문을 통과하는 방법은 뭘까? 오늘 소개하는 답이라기 보다 힌트는.

꿈꾸는 바를 빠르게 이루기 위해선 해당 분야의 구루(Guru)를 만나라~
뮤지션을 꿈꾸거나 취미로 음악을 즐기는 분들께 관악구실용음악학원 헬로우실용음악학원을 소개합니다.

나의 꿈과 열정이 결실을 맺는 곳 헬로우실용음악학원입니다.

Hello는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멀리 그리고 더욱 높게 날 수 있게 기본기를 충실히 다지고, 학생의 
장점을 최고로 높여주며,열정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도록 학생들을 지도하고 교육하여 진정한 실력 있는 뮤지션으로 만드는 것에 가장 큰 목적을 두고 있는 실용음악전문 교육기관입니다.

저는 오래전 부터 그야말로 호기심 때문에 생활음악을 배워왔는데요.
어렸을 때에는 클래식 기타, 그 이후에는 일주일에 한번 베이스 기타나 드럼, 또 언젠가는 일렉 기타를 배우러 다닌 경험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는 없었기 때문에 역시나 여전희 취미 단계에만 머무르고 있습니다. (요즘 오디션 프로그램 보면 살짝 아쉽습니다.)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아마 큰 목표를 가지고 계시겠죠?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 단계적으로 기회를 잡아야겠어, 오디션을 준비하자."인 분들도 계시겠지요.
어떻게 제대로/빨리 준비할 수 있을까요?
저는 오늘 몇가지 힌트를 드리려 합니다.  

1. 실전같은 연습으로 내공을 쌓는다.
- 좋은 연습공간, 레코딩 환경에서 연습, 그리고 주기적 평가

- 그리고 라이브 공연! 

관악구의 오디션 전문 실용음악학원 헬로우실용음악학원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을 양성하기 위해 학원과 학생 모두가 함께 성장하며 음악을 배우고 즐기는 공간입니다.
- 홈페이지는! 
http://hellomuzik.modoo.at/
- 위치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912-16 2층

관악구에서 실용음악학원을 찾으신다면 헬로우실용음악학원 정보 꼭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