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죽전 안경 보정동 안경 :: 글라스바바 죽전점 렌즈 구입 경험담

죽전 안경점/ 보정동 안경점 - 믿음이 가는 안경점 체인

글라스바바에서 렌즈 구입 했어요~~!!

글라스바바는 죽전 카페거리하고도 아주 가깝고, 죽전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도 아주 좋은 곳에 있는 안경점이에요.

어디에서 들어본 기억이 있다했더니,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전국 지점 32개!

오픈은 오전 9시 30분/ 마감은 저녁 10시

밤 늦게까지 영업을 하셔서, 직딩인 제가 퇴근 후에도 부담없이 렌즈를 사러 갈 수 있었어요.


겉에서 보이는 것보다 안에 들어가니까 매장이 훠얼씬 넓고 아주 쾌적했어요!

어른 안경, 선글라스, 아동용 안경, 선글라스-

그리고 소프트렌즈 유저인 저의 시선을 잡아 끈 렌즈 코너까지!

눈에 휘둥그래져서 매장을 한참이나 둘러봤답니당 ㅋㅋㅋ

소프트렌즈를 사러왔다고 하니, 마침 손님이 적은 한산한 시간대라서
제가 그동안 사용했던 소프트렌즈에 대해서, 그리고 소프트렌즈의 특징들에 대해서
엄청 자세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안구가 볼록한 사람과 평평한 사람이 각자 어떤 렌즈가 잘 맞는지..
렌즈인생 10년차인데 이런 설명은 처음 들어봤어요!
제 눈이 어떻게 생겼는지 별 관심 없이 그냥 유명하다는 렌즈 위주로
사용했었거든요-

그럼 제 눈이 어떤지 검사를 받으러 검사실로 이동!

간단히 측정해보시더니 제 눈은 평평한 타입에 가깝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소프트렌즈 브랜드별 특징과 알맞은 제품 추천까지 척척!!!

오호~ 예쁜 안경도 많아요. 

다음에는 봄맞이 안경테 바꾸러 한번 또 방문을 해볼 생각이에용~

아큐브, 바슈롬, 쿠퍼비전, 알콘 등 다양한 일회용 렌즈 브랜드들도 다 구비되어있는 글라스바바 죽전점!!

저는 여태까지 아큐브와 바슈롬 위주로 사용을 했었는데~
제 눈의 특징에 맞게 추천해주신 알콘 제품을 한번 써보기로 했어용-

알콘에서 출시한지 얼마 안된 데일리즈 아쿠아렌즈~

행사기간이라 샘플 5개 더 증정!!

참고로 글라스바바는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동일한 가격으로 정가제를 실시하고 있어요~

어디가서 깎아달라 소리 잘 못하는 저같은 유리심장한테는,

오히려 속여팔지않고 부풀려팔지 않는 정가제가 엄청난 신뢰감을 주더라구요~

매장이 워낙 넓다보니 이렇게 쾌적한 카페테리아도 마련되어 있구요-

글라스바바 회원카드를 만들면 구매금액의 5%가 적립된답니다.

그리고 나중에 언제라도 현금처럼 사용가능하구요!

전국 모든 글라스바바 매장에서 사용가능한 카드에요.


죽전 카페거리에서도 가깝고, 보정역에서도 멀지 않은

죽전 안경점/ 보정동 안경점 글라스바바에서

믿을 수 있는 가격으로 렌즈와 안경 구입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렌즈나 안경 필요하신 분들은 글라스바바 이용해보세요~
전화번호: 031 261 0015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2

지도 크게 보기
2017.3.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죽전 안경 보정동 안경 :: 글라스바바 죽전점 렌즈 구입 경험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