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분당플라워레슨 원데이클래스로 직장인동호회에서 핫한 꽃, 한아름

꽃 좋아하는 분들?

응?
ㅎㅎ 꽃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어제는 늦은 시각에 꽃집에 다녀왔어요.

미금역 근처
꽃, 한아름 인데요.

꽃 선물 알아보다 회사에서 꽃 동호회 활동중인 친구에게 물어보니
바로 꽃, 한아름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이름도 예쁘죠?
꽃, 한아름~
다음엔 주말 이용해
날 밝을 때 또 와봐야겠어요.

분당에서 플라워 레슨과
원데이클래스로 유명하더라구요.
특히 직장인동호회로 꽃 동호회가 인기인데요.

여긴 분당, 판교 회사들의 직장인동호회와 콜라보도 다양하게 한다고~

오전 10시 부터 저녁 8시 까지 한대요.
저는 퇴근이 늦어 살짝 늦게 들러 죄송했더랬어요.

미리 홈페이지나 전화로 선물 준비하고 저처럼 차로 이동해 픽업하는 경우가 많다는데요.
꽃, 한아름
바로 앞에 주차 공간이 있으니 편하게 이용가능!

꽃, 한아름에서는 모든 꽃상품 제작 가능하고
원하는 컬러/스타일/가격에도 맞춤형으로 딱!

축하 경조 근조 화환은 전국 3시간 내 무료 배송 가능하다하니
메모하시고~ ㅎㅎ

요즘 가장 핫한건 역시 원데이클래스와 플라워레슨이에요.
저도 다음에는 원데이 클래스 참여해볼 생각이에요.

꽃, 한아름이니까
ARMFUL~
암요~ ㅎㅎ

꺄~ 예뻐라. 
제가 선물하려고 주문한 꽃 센터피스에요.
주말에 만나서 전해줄 생각인데
벌써 함박웃음이 기대되네요.

히히~

예뻐예뻐, 이래서 꽃 싫어하는 분들 없을 것 같다니까요.
이렇게 아름다운 자태의 꽃 조합~

꽃, 한아름이 만들어줘서 이런 작품이 나왔는데요.

저도 원데이클래스 이용해 직접 만들어볼 수 있기를
기대기대!

꽃, 한아름에서는 
원데이클래스 뿐만 아니라
정규과정, 창업반 까지 있다고 해요.
꽃 취미에 심취하신 분들은 진도를 더 나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

꽃, 한아름은 이렇게 내부에 넓은 공간이 있어 좋더라구요.
대로변의 꽃집보다 넓은 공간이기에
클래스 참여하기 좋은 환경!

좋은 향 가득해 신나게 둘러봤는데요.

아기자기한 소품도 탐났고
전 이렇게 벽에 걸어놓은 드라이 플라워들 너무 좋았어요.

드라이플라워 다발들은 집에 보관하기 좋아서 장식용으로 요즘 인기가 많죠~
꽃, 한아름에는 특이한 목화솜 드라이플라워도 있어 반갑더라구요.

한다발씩 들고가 전해주고 싶은 사람한테 한번씩
선물하기도 좋아보이고~

소소한 소품과 드라이플라워/캘리그라피 엽서는
마음 전하기도 좋고~

센스만점 미니어쳐 화분은
인테리어 전환을 위한 장치로 이용하기도 아주 좋을 듯 해요.

아우 꽃집 오니까 나가기가 싫은 ㅎㅎ
사장님 퇴근 시간 늦어집니다요. ㅎㅎ

이건 뭐랄까, 이름을 지어주고 싶은 모습.

드라이 플라워 월?

ㅎㅎ
집에도 해보고 싶다~

벽에 원데이 클래스 공지가 있길래 자세히 보고 사장님께 이것저것 여쭤봤어요.
원데이 클래스, 취미반 클래스가 다른 구성으로
최대 4명까지 함께 수강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사장님=선생님 너무 친절하셔서
다른데보다 수강효과 몇배 좋을 듯한
느낌적인 느낌~

오늘은 화관 만드는 클래스를 진행하셨나봐요.

나도 하고 싶돠아~

싱싱한 생화들 아기자기하게
작품 만드는 상상 잠깐 하고 돌아왔네요.

정성스레 만든 꽃다발, 꽃바구니, 꽃 센터피스 주문하기도 좋고
분당플라워레슨 원데이클래스로
직장인동호회에서도 인기있는 
꽃, 한아름~

직접 이용해보고 강추 날립니다~

꽃, 한아름

주소: 경기도 성남시 구미동 52-4번지
미금역 3,4번 출구에서 딱 5분 거리에요.
전화번호: 031 715 7735

http://www.armfulflower.co.kr/

분당플라워레슨 원데이클래스로 직장인동호회에서 핫한 꽃, 한아름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