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왕초보중국어인강 :: 해커스 자동발사 중국어 첫걸음 시작!

어수선한 정국 속에서 한해를 마무리하고 시작하니
새해 첫날의 감흥이 덜하긴 했어요.

그래도 무언가 시작한다던가 출발하기 좋은 시점.
저도 새로운 결심을 하고 준비했습니다.

바로 중국어~
올해는 어느 정도 마스터 해야지 하는 욕심은 아니고
어느 정도일지는 모르겠지만
HSK 급수 획득에 도전할 예정이에요.

중국어 학습을 위해서 다양한 교재와 강좌를 알아봤는데요.
역시나 제가 애정하는 해커스를 추천하신 분들이 많았네요.

그래서 해커스 자동발사 중국어 첫걸음 1탄 부터 시작!

중국어 말문트기 워크북만 뜯어내 들고 다녀도 공부하기 충분하고
아무래도 언어를 공부하며 지루한 시간들 보낼까 걱정하게 되는데
깔끔하게 중국어 기초 20일 독학 코스~
ㅎㅎ 욕심내봐야죠.
1월 중에 기초 돌파 하려나.

책의 목차만 봐도 딱 20일 동안 공부해
가장 기초적인 일상회화들을 배울 수 있어 유용하겠더라구요.
상반기 중 상해에 한번 다녀올텐데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목표에 따라 학습의 깊이를 스스로 설정할 수 있을텐데요.
해커스 자동발사 중국어 첫걸음은 
말문트기 집중 학습법으로 하루 30분, 20일 완성
또는 HSK 대비 기초 탄탄 학습법으로 하루 1시간, 20일 완성 코스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전 일단 너무 바쁜 일상들 속에서 공부하다 보니
일단 하루 30분이라도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시작한 Day 1
잘 지내? 니 하오~ ㅎㅎ

사실 어학 학습은 교재보다 중요한게
말하기 듣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당분간은 인강을 잘 활용해보려 하는데요.

해커스 중국어는 이게 또 장점~
왕초보중국어인강으로
해커스 자동발사 중국어 첫걸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자동발사 중국어 첫걸음 1은
오민경 선생님의 강의
우선 준비편에서 발음들을 천천히 자세하게 배울 수 있구요.

중국어다 보니 역시나~
성조가 중요하죠. 발음과 성조 학습 후에
Day 1 강의를 들었네요.

딱 20일, 
어렵지 않게 기초 중국어 학습 성공할 수 있기를 스스로 기대하며
올해의 중국어 공부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잇님들도 정유년 목표한바 차근차근 이루어 나가시기를 기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