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봄에도 바다내음 즐길 수 있는 수지횟집 우리수산에 다녀왔습니다.

봄봄봄, 가족의 달.
가족들과 교외로 많이 나가게 되는데 요즘 짜증나게 하는건 미세먼지였죠.
어제와 오늘은 봄비 내린 후라 그런지 깨끗합니다. 너무 좋아요.
화창한 날씨, 날도 따뜻해지고 하니 바다생각 부터 나네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도 주변에 많구요.

해변에 나가 바다로 풍덩 들어가기에는 아직 이르지만 또 다른 방법으로 바다내음을 즐길 수 있는건 역시 "회"가 아닐까요?
그래서 제가 ㅋㅋ 다녀왔습니다.

봄에도 바다내음 즐길 수 있는 수지횟집 우리수산에 다녀왔어요.
우리수산은 근방에서 랍스타, 활어회와 매운탕으로 유명합니다.

시작은 따뜻하게 죽으로~
언제나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게 되면 편하게 먹일 수 있어 좋더라구요.

킹크랩킹크랩 기대하게 만드는 그림까지 ㅎㅎ

추천메뉴와 세트메뉴가 어떤 구성인지 참고하세요.
코스는 랍스타, 활어회, 해물모듬, 매운탕 까지 즐길 수 있으니 가끔 가족모임에도 좋습니다.

기본 상차림으로 등장한 찬만 봐도 벌써 배부르지 않나요?
수지횟집 우리수산에서 느낄 수 있는 깔끔함이 좋습니다.

굴, 가리비, 새우와 전복까지.
전 사회생활하며 굴과 회를 못먹는 친구들을 보면 좀 '뜨아'한 느낌이더라구요.
아마 어떤 분들의 입맛에는 비린 맛이 더 느껴지는 탓일까요?
회를 먹지 못해 고기고기만 외치는 친구들을 보면 전 괜히 안타까워요.
이런 진미를 즐길 수 없다니-

자, 이제 시작합니다.
모듬회!!!
사진으로 느껴지시나요?
군침이 또 ㅎㅎ

아 정말 다시 봐도 질질질....

전 사실 모듬회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이렇게 또 수지횟집 우리수산의 메인인 
랍스터를 만나면 맛나맛나!요.

치즈와 랍스터의 조화.
아주 괜찮습니다.
아직 모르시는 맛이라면 바로 경험해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우리 한쿡사람들은 원래 식사 하고도 또 식사 시키잖아요. ㅋㅋ
이제 식사는 매운탕과 함께 한번 더~
봄부터 바다내음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지횟집 우리수산은 신분당선 동천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족모임이나 친구, 직장 동료들과도 가서 즐기기 좋은 곳이니 참고하세요.

우리수산 수지점
-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190
- 전화번호: 031 276 0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