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해외직구사이트추천] 스내피 해외직구 추천!

[해외직구사이트추천] 스내피 해외직구 추천!

해외직구 많이 하시죠? 해외직구의 장점은,

국내보다 싸게 팔고 있는 해외 현지 브랜드들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는 것과

국내에 정식 수입되지 않는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해외직구를 하다보면, 부담되고 불편한 점들도 제법 있어요.

우리나라처럼 오픈마켓에서 여러 제품을 다~모아놓고 저렴하게 판매하기보다는

각 브랜드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하는 세일이나 이벤트가 많아서

일일이 그 사이트들을 다 가입해야된다는 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배송대행지에 매번 배송 신청하는 게 넘.나. 번거롭다는 점!!!!

 

자~ 여러분! 이제 고민해결입니다! 바로 해외직구를 위해 탄생한 앱 '스내피'가 있으니깐요!

아마존닷컴을 비롯해 250개 쇼핑몰이 한곳에 모여있는 스내피는 웹사이트도 있고 앱도 있어요.

(아직 앱은 아이폰앱만 있지용)

스내피 앱
 
https://itunes.apple.com/kr/app/seunaepi-haeoejiggu-opeunmakes/id1064876047?mt=8
스내피 웹
 
https://snappy.global/

저는 아이폰앱을 깔아서 스내피를 이용해보았어요~

250개 쇼핑몰을 한 곳에서 다 둘러볼 수 있다니, 진짜 어마어마한 장점이죠?

일일이 다 가입하지 않아도 돼요! 각 쇼핑몰 장바구니가 아닌, 스내피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아서

한번에 결제할 수 있어요~ 여러개 쇼핑몰에서 여러 제품을 구매해도 장바구니 한 곳에서! 결제도 한번에!

스내피 탄생으로 해외직구의 신세계가 열렸어요~~~~~~~~~~~~~~~!!!

말하기 부끄럽지만, 제가 나름 이구역의 직구달인인데요 ㅎㅎㅎ

핫딜이 뜨면 친구들한테 전파해서 같이 사기 바쁘거든요~

그런데 스내피에는 친구한테 추천을 해서 같이 사는 기능이 있어요!! 우왕ㅋ굳ㅋ

 

스내피 앱을 다운로드하고 접속하면, 이렇게 다양한 쇼핑몰들의 추천딜도 한화면에 보여요.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관심있어하는 쇼핑몰들의 상품이 한 페이지에 보인다니!

특히나 맥은 직구가 진리죠!!!!!!!!!!!!!!!!!!!!!! MAC 화장품 사시려면 스내피에서!

쇼핑몰 목록 훅훅 둘러보다가 자주 이용하는 곳은 이렇게 알림 신청도 해놓고요.

 

저는 ㅎㅎㅎ 가을시즌오프를 하고 있는 나인웨스트 직구의 막차에 올라탔어요!

나인웨스트도 한국 가격은 너무 사악해서;;; 직구가 답이지라.

 

힐 신고 다니기 발 아파서, 웨지힐로 하나 담아봤네요.

나인웨스트 쇼핑몰에서 구경하다가 스내핍 장바구니에 쇽 담으면!

실시간으로 재고 확인~

나인웨스트 쇼핑몰과 동일하게 재고와 색상이 딱 떠요!

옵션 선택 후 카트에 담으면 스내피 앱의 카트로 쏘옥~ 들어갑니돠.

50불 이상 사야 무료배송이니껜, 하나 더 담아봅니다.

이번에는 얌전한 플랫으로 함 볼까용? 전부터 장만하고 싶었던 스킨톤, 누디한 플랫으로!

마트에 신발 두개 딱 담고나서, 바로 결제를 해봅시다. 이렇게 쉬운 해외직구라니ㅠㅠㅠ

스내피 너 진짜 감동이다잉.....

아참 저는 미리 배송대행지를 연결해놓았는데요~

스내피앱에서는 뉴욕걸즈를 비롯해 총 8개 배대지를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제가 쓰던 포스트베이로 연결!

최종 결제 금액도 바로 계산해줘요. 짱짱!

신발 두 켤레에 70불! 미국내 배송비는 없고예~ 목록통관 품목이라

200불 미만이니깐 관부가세도 당근 없지요! 퍼펙트하네요.

현지 세금 없는 CA로 선택하고나서 바로 결제로 넘어가요.

이건 뭐....... 눈감고도 해외직구 하겠어요 너무 쉬워서 ㅋㅋㅋㅋㅋㅋ

카드번호랑 유효기간 딱 넣고, 끄읕! 이제 해야할 일도 친절히 알려주네용.

오더메일 확인하고, 쉬핑되면 배대지에 트래킹번호 넣기!

스내피와 함께라면, 해외직구 차암 쉽죠잉?

해외직구가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스내피로 첫 도전 해보시길!

스내피 앱
 
https://itunes.apple.com/kr/app/seunaepi-haeoejiggu-opeunmakes/id1064876047?mt=8
스내피 웹
 
https://snappy.glob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