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킨텍스 뷰티박람회] 웨트러스트 부스 방문기

[킨텍스 뷰티박람회] 웨트러스트 부스 방문기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는 제 8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6)이 열렸답니다.
저는 꼭 실제로 보고 싶은 궁금한 제품들이 있어 직접 방문을 했는데, 웨트러스트도 그 중 하나였어요.
http://www.wettrustmall.com

킨텍스 정말 오랜만이네요~ 언제 봐도 규모에 입이 떡벌어지는 곳이죠.
뷰티박람회를 보려고 가본 건 이번이 처음이었네요.

제가 방문한 웨트러스트는 원래 여성청결제와 보습제를 만들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이 날 친절한 직원분들께 설명을 듣기로는, 14년 동안 페미닌케어 제품만을 연구해온 믿음가는 곳이더라구요.
요즘처럼 내 몸에 닿는 것들을 믿고 사용하기 어려운 시기에,
한 분야를 이렇게 오랜 기간 동안 연구하고 고민한 기업이라서 더 자세히 알고 싶어진 웨트러스트!

웨트러스트의 제품 중에서도 특히 이너감이라는 제품은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저자극 젤을 주입해주어
가장 민감하고 청결해야할 부분을 관리해주는 여성전용 제품이에요.

제품 검증 깐깐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일본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죠!

제가 뷰티박람회를 다녀와서 다른 브랜드보다도 웨트러스트가 기억에 남는 또 다른 이유는
친절하고 생기넘치셨던 직원분들이 계셨기 때문이에요~ 질문에 답변도 잘 해주시고!
단 한분도 에너지 넘치지 않는 분이 없었던 웨트러스트 부스~

그래서일까요? 사람이 유난히 많았답니다.

게다가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었어요~
여성을 생각하는 기업이다보니, 모자가정 자립돕기 모금함도 마련되어 있어서 눈길을 끌더라구요.

저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고 작은 선물도 하나 받아왔답니다.

선물로 받은 기프트박스에는 이너감클렌징젤3와 청결티슈가 들어있었어요!
직접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

집에와서 궁금해서 더 찾아보니 웨트러스트는 아름다운가게 기부와 같은 사회 공헌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어서
저의 가치관과도 잘 맞는 곳이더라구요.

게다가 가습기살균제 성분 같은 것들은 전혀 걱정 안해도 되는 인체 무해한 성분들로만 만들었다고 하니...

웨트러스트 같은 기업들이 많아져서, 우리의 몸에 닿는 제품들을 모두 믿고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게 되네요!

 

이상 뷰티박람회에서 웨트러스트 제품들을 만나고 온 저의 후기였습니다.
http://www.wettrust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