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결혼 트렌드를 보면 예전과는 정말 많이 달라진 것 같아요.
호텔 예식이나 예식장에서 크고 화려하게 하던 결혼식에서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등으로 규모도 달라지고~
주례, 폐백 등의 격식을 생략하기도 하고요.
저도 지난 주말에 스몰웨딩을 하는 친구의 결혼식에 다녀왔는데요.
주례없이 두 사람의 서약을 읽고 두사람이 만든 영상을 보고, 바로 식사를 하더라구요.
부케도 안 던졌어요! ㅎㅎㅎ
제 친구는 장소 섭외로 고민을 많이하다가 결국 스몰웨딩을 하는 작은 레스토랑에서 했는데...
친구가 끝까지 하고 싶어했던 것은 마땅한 장소만 있다면!
괜찮은 케이터링 서비스 업체를 불러 원하는 메뉴로 소수의 손님들에게 대접하고 싶다는 것이었거든요.
친구는 그렇게 결혼식을 마치고 신혼여행을 떠났지만, 아쉬운 마음에 제가 조금 더 찾아보다보니
소규모 하우스웨딩을 위해 소규모 웨딩 케이터링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가 있더라구요!
바로 룰루케이터링이라는 케이터링 서비스 업체인데요.
친구를 위해 진작 소개를 좀 해주었으면 좋았을텐데....(친구야, 신혼여행 즐겁게 보내고있니..?ㅎㅎ)
음식들이 딱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고 깔끔해보여요~ 플레이팅도 엄청 신경 쓴 티가나구요!
일반 뷔페들 대비 한입에 쏙쏙 집어먹기 좋은 음식들 위주로 센스있게 준비! 룰루케이터링이 더 궁금해지네요.
룰루케이터링은 강남 리츠칼튼 호텔 뒷편에 있고, 푸드스타일리스트 김시은님이 계시는 곳이에요!
“언제나 정성 가득한 홈메이드 음식”으로 정갈한 맛과 차별화된 고품격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해요.
메리스에이프럴과 협력업체로 스몰웨딩을 위한 웨딩 케이터링을 하기도 하지만,
그 밖에 다양한 파티 케이터링, 돌잔치, 기업행사, 송년행사 등에도 각 행사별 컨셉에 맞는 음식들을 준비해주어요.
핑거푸드부터 메인요리까지, 심지어 베이커리도 다 직접 구우신다고 하니
진정한 non-stop 케이터링 서비스란 바로 이런 것 아닐까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케이터링은 양식에 가깝다고 생각하는데요, 룰루케이터링은 한식 케이터링을 접목해
20대부터 연세가 있으신 80대 어르신들까지 골고루 만족시켜 드리고 있답니다.
하우스웨딩이나 소규모 돌잔치, 기업행사, 송년모임 등 준비하고 계시다면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보세요. 룰루케이터링!
홈페이지: http://www.lulucater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