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쉬운 해외직구 배대지추천 포스트베이 / 크록스 핫딜 직구했어요.

얼마 전에 미국 크록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크록스 범프잇 클로그를 대박 세일가에 판매했었어요.

이런 기회를 놓칠리 없는 저는! 

이제 곧 겨울이 코 앞임에도 불구하고, 크록스를 질렀답니다 크하하.

당연히 내년 봄여름에 신길 생각으로 사이즈는 넉넉~하게요!


해외직구를 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미국에 살았다면 얼마나 좋을까ㅠ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훨씬 싼데... 항상 배대지 요금 때문에,

결국 비슷한 돈 주고 사는 건 아닌지 고민이............ㅠㅠ

그래서 저는 다양한 배대지를 이용해보았었어요. 요금도 비교해보고

서비스도 비교해보고~

이번에 이용했던 포스트베이가 참 괜찮았어서 배대지추천과 함께 포스팅 올려봅니다.


우선은 득템 자랑부터 ㅋㅋㅋㅋ

크록스 범프잇 클로그를 개당 11.24달러에!

그리고 예쁜 장화도 18.74달러에 득템했어요~ 캬캬캬캬


포스트베이는 첫 이용이었는데요.

정보입력부터 배송대행 신청까지 한눈에 쉽게 볼 수 있게 되어있어서

그냥 순서대로 주르르르륵 하면 되더라구요.

그래서 '쉬운 해외직구, 포스트베이'라고 하나봅니다!


아참 저는 뉴저지 센터를 이용했어요~

옷이나 신발 살때는 무조건 뉴저지 센터로 보내야 세금이 나오지 않는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는거죠? ㅎㅎ


제가 해외직구를 나름 그래도 오래 했다 하는 사람인데요,

그럼에도 ㅠㅠ 이번에 참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했어요.

주문할 때 모르고 사서함 번호를 안넣은거 있죠?

그 사실을 트랙킹번호 파악하다가 깨닫고는,

포스트베이에 1:1 문의글을 남겼더니, 잘 확인하여 센터에 전달하겠다고

친절하게 답변을 달아주셨고~ 

정말 아~무런 문제 없이 한국까지 물건이 잘 도착했더라구요!


짜잔~


정말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서 안전하게 도착했구요!

실제로 제품을 확인한 흔적과 함께 입고상품 확인서에는 담당자의 서명이~

믿음이 가죠? 

동생의 장화를 큰 아이가 신고는 깔깔거리며 좋아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포스트베이 덕분에 물건도 잘 받았고, 신속한 응대에도 감동을 받았어요.

앞으로도 포스트베이에 정착할 것 같네요 저는.

그리고 포스트베이에 지금 가입하시면요~

이렇게나 많은 혜택과 이벤트들이 빵빵하게!!! 야호.


어서 친구 추천도 하시고 신규가입 쿠폰도 받으시고,

출석체크도 go go! ㅋㅋㅋㅋㅋㅋㅋ


포스트베이 바로가기

-> https://www.postb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