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카이로프랙틱 척추교정은 수체형교정원에서.

저는 가끔 오랜시간 같은 자세로 모니터를 보고 있을 때나
잠을 요~상한 자세로 잤을 때 목에서 승모근 사이에서 통증을 경험했었어요.

그런데 비슷한 통증으로 어마어마한 고생을 하고 있다는 개발자 친구가 있어서
지난주에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근본적인 척추교정을 도와주는 수체형교정원이 있다고해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물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자세도 교정해보려 노력하지만
특히 IT 업계의 개발자라면 긴~ PC 앞 업무환경으로 인해 이런 통증을 피해가기 쉽지 않죠.
그래서 요즘 서서 일할 수 있게 도와주는 책상들이 인기를 끌기도 하구요.

수체형교정원에서는 미래적이고 인체중심적인 바른 척추교정법으로 놀라운 변화를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준다네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아 깜짝이야.
개발자 친구와 수체형교정원에 방문해보니
이렇게 척추 모형부터 반갑게 ㅎㅎ

여기서 일단 상담을 진행하네요.
저의 개발자 친구는 아프다는 이야기를 주구장창~

저는 상담실을 둘러보니 이렇게 이 영역에서도 전문성을 인정받으신 분들이 함께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척추교정은 어떤 사람들에게 필요할까-
항목별로 읽어보니
막상 IT 영역에서 장시간 일하는 개발자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에 관심 많은 대부분의 여성들도 전신 체형교정을 위해 방문해볼만 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진심으로 공감해요.
"신체에는 변화를, 마음에는 감동을"
수체형교정원이 어떤 마음으로 척추교정에 도움을 주는지 예상할 수 있겠더라구요.

목이나 승모근의 통증을 느낀다고 목만 만져서는 전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게 아니었던거군요.
이렇게 허리를, 척추를 직접 교정하더라구요.

설명을 들어보니 일반적인 교정클리닉의 드롭테이블과는 다른 디벌스파이드방식으로 척추교정을 진행하는데요.
참고로 디벌스파이드방식은 전체적으로 근육들을 풀어준 다음 척추 마디마다 꼼꼼히 관리해주는 방식이라고 생각면 됩니다.

한의원이나 교정원에서 보통 드롭테이블로 효과를 많이 경험하지 못하고 디벌스파이드 방식의 교정을 많이 찾고있다고 하네요.

 

수체형교정원에서 가장 직접적인 카이로프랙틱 척추교정을 받았다고 너무 편한 자세로 일관하면 안되겠죠.
교정 후에도 지켜야 할 관리방법과 주의사항을 보니 장기적으로 정말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에 고개를 끄덕이게 되더라구요.

참고로 카이로프랙틱 척추교정에 딱 좋은 문제해결사
수체형교정원의 비용 정보에요.
부분관리도 실제 받는 서비스보다 저렴하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전신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대단한 할인율-도 경험하실 수 있겠네요.

전화번호와 위치 정보 공유드리니 필요하신 분들 참고하시고
통증들 참고만 계시지 말고 상담 받고 교정해보세요-

 

 

지도 크게 보기
2016.8.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