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실리콘발가락교정기로 발가락통증 해결해볼까~ 더바른 발가락링 발가락찡 경험담

회사 생활 하다보니 편한 운동화 보다는
불편함을 감수하고 구두를 신는 날이 더 많죠?

예전같으면 아픈 발을 그냥 참으며 견뎌보려 했겠지만
요즘은 발건강에 더 신경쓰고 있습니다.

뷰티 커뮤니티에서 실리콘발가락교정기가 발가락통증 잡는데 유용하다길래
직접 골라봤어요.

실리콘발가락교정기로 발가락통증 해결해볼까~ 더바른 발가락링 발가락찡 경험담

제가 고른 제품은 더바른의 발가락링으로
실내용 제품입니다.

신발이나 양말을 고를 때는 발 사이즈에 따라 고르겠지만
발가락링은 남녀노소 사이즈 구분없이 원사이즈로 가족이 함께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겠네요.

착용법 설명이 있긴한데 사실 볼 필요도 없이 이용은 매우 편리하더라고요.

실리콘 제품이라 장점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무독성, 간편탈착, 물세척가능, 신축성~

패키지를 열어보니 편지가 와있네요. ㅎㅎ

간단한 설명서를 편지 형태로 전달하다니
좋은 감성이에요.

칭찬칭찬!

핑키한 주머니에 잘 덤겨있어요.

이렇게 생겼어요.
실리콘이라 그 느낌을 전해드릴 수 없는건 아쉽네요.

직접 만져보니 너무 부드러워서 발에 이용해도
이물감이 어색하지 않겠더라고요.

발사진 투척은 죄송하지만 ㅠㅠ
이렇게 이용한답니다.

더바른의 실리콘발가락교정기는 교정용과 외출용, 실내용으로 선택이 가능한데요.
전 첫 선택이 실내용이었어요.

집에서 이용해보니 구두, 하이힐 신으며 불편했던 발가락통증이 조금씩 나아지는 듯 해
외출용과 교정용도 구매해보려 한답니다.

더바른의 발가락링은 패키지를 열어보고 직접 만져보니 너무 부드러워서 발에 하고 있어도
불편하지 않은 게 큰 장점이었어요.
이 부분이 예상과 다르기도 했는데요. 부드러운 무독성 실리콘 재질로 인체공학적 설계한 제품이기에
이 정도 느낌이 나오는 거겠죠?

쉴 때, 잠잘 때는 그냥 디폴트!
발에 하고 있답니다.

발가락 통증 개선을 위해 발가락링 이용을 고민하는 분들 계시다면
딱딱하고 불편한 제품 말고 실리콘 소재의 제품 선택하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사진처럼 직접 해보니 아이들 발에도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물론 아이들은 아직 필요 없겠지만 테스트테스트.

직접 물세척 후에도 소재의 변형이 없어 만족합니다.

실리콘발가락교정기 고민하는 분들은 더바른 발가락링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제가 고른 제품 링크도 참고를 위해 공유 드립니다.

더바른 http://barnsh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