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저자극클렌징폼 순한폼클렌징 추천 :: 레베코코 민감성피부클렌징폼

요즘은 미세먼지가 덜해 피부자극 줄어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아이들과 공원 산책 다닌 후엔 쌀쌀하고 건조해지는 날씨 탓인지
한번씩 피부가 민감하게 반응해요. ㅠㅠ
복합성 피부고민이 다시 시작되나요~

뷰티 커뮤니티에서 저자극클렌징폼 순한클렌징폼을 추천 받아 직접 이용해봤습니다.

저자극클렌징폼 순한폼클렌징 추천 :: 레베코코 민감성피부클렌징폼

K-Rescue
레베코코의 약산성발효 클렌징폼이에요.

화학시간에 배운 내용들 아직 다 잊진 않으셨죠?
pH 5.8 약산성을 띄기에
피부에 자극없이 순하게 쓸 수 있다는.

레베코코의 폼클렌져는 여행다니며 이용하기도 좋은 패키지 구성으로
휴대성 좋은 38ml 패키지가 세개 담겨있어요.

모든 피부 타입에 문제 없이 쓸 수 있는 FDA 승인도 득했고~
우리 피부에 딱 맞도록 Made in Korea.

레베코코를 아직 이용해보지 않은 잇님들도 계실텐데요.
뷰티 제품이나 브랜드에 밝은 뷰티 커뮤니티 분들은
자연주의 명품 천연화장품으로
레베코코가 유명새를 더하고 있다고 하네요.

민감성 복합성 피부를 가진 분들은
그동안 이용하던 제품이 특별한 문제를 야기하지 않았다면
폼클렌져라도 바꿔 쓰기가 쉽지 않을텐데요.

레베코코 제품은
식물성 천연원료만 사용해 모든 피부에 적합한 클렌져입니다.

저도 그닥 쉬운 ㅋㅋ 피부를 가지고 있지 못해
직접 경험해보며 느껴보니
레베코코 클렌져가 피부에 자극을 유발하는 알코올이나 오일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그런지
더 순하고 부드러운 클렌저를 이용한 느낌을 알겠더라고요.

가만보니 고농축 코코넛과 순식물성 저자극 크림비누라고 해요.

레베코코 폼클렌져는 오래 문질러도 그닥 자극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잘 닦아내는 딥클렌징 기능성이 장점이었어요.

세안 후에도 당김현상 없이
진정된 피부 느낌과 짱짱한 보습력이 아주 좋네요. ㅎㅎ
이게 다 까다롭고 엄격한 FDA 성분인증 받았다는 레베코코 클렌져 덕분!

거품량도 적절해 이용하기에 편리한데요.
pH 5.8의 약산성 정도가 피부와 가장 가까운 약산성 식물성 발효 클렌저의 지표인 듯-
피부 자극에 지쳐있는 피부 가진 잇님들은
파라벤, 미네랄오일, 실리콘, 합성계면활성제, 인공향료 및 색소, 방부제, 동물성 재료 free인
이 제품 골라보면 좋을 듯 합니다.

신부화장처럼 두꺼운 화장 후에도 클렌징 깨끗하다는 후기도 많이 보이고
저는 직접 이용해보니 여러 단계의 클렌징 과정 거칠 필요없이
K-Rescue 하나만으로 딥클렌징 할 수 있는게 좋았어요.

이래서 남자들도 올인원 화장품 좋아하는거겠죠?

비용과 용량대비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 귿, 경제템!
김생민씨도 그뤠잇 외쳐줄 듯한 가성비. 귿귿.

가장 안전한 것이 가장 아름답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몸에 좋은 천연 원료와 안전한 성분만으로 만들어진 화장품 판매화는 회사
레베코코의 K-Rescue 민감성피부클렌징폼!
민감한 잇님들 위해 추천 드립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링크에서도 확인해보세요.


http://storefarm.naver.com/rebecoco

저자극클렌징폼 순한폼클렌징 추천 :: 레베코코 민감성피부클렌징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