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다이어트성공

다이어트 도움 주는 핑거루트 효능 :: 유기농마트 핑거루트 복용법

어라~ 이제 좀 해변으로 워터파크로 나가보려 했더니만
아직 장마가 끝나지 않고 있네요.
사실 이젠 국내에서도 장마인지 국지성 호우인지 모르겠는
잦은 비로 여름 휴가철 일정이 좀 틀어지기도 해요.

겨울에 살이오르고 여름의 바캉스 생각하며 다이어트를 하는 패턴도 이젠 고쳐야겠어요 ㅎㅎ

날씨 탓은 아니지만 막상 다이어트 일정은 끝나지 않고
이젠 그냥 운동을 더 해서 바디프로필이나 찍어볼까 하는 생각도 든답니다.

이거이거 뭐냐구요~?
맞아요 써있는 그대로 핀거루트환 입니다.
저는 다이어트, 식이요법 정보 공유하며
운동 함께 하는 친구를 통해 추천 받았는데요.

핑거루트가 은근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건강 신경쓸 때도 좋은 식품이라길래
직접 골라봤어요.

일본이나 미국 유럽에서 이미 유기농 eCommerce 시장 성장세가 대단한건
해외 경험 있는 잇님들은 이미 경험하고 계실텐데요.

그래서 제가 고른 핑거루트도 유기농 마루의 작품~ 입니다.

다이어트 도움 주는 핑거루트 효능 :: 유기농마트 핑거루트 복용법

다이어트 좀 해봤다면 핑거루트도 이미 들어보셨겠죠.

핑거루트는 생광과에 속하는 식물!

별명은 인도네시아의 생강이에요.
사실 알고보면 그냥 다이어트 효과가 좋은 식품만은 아니어서
다른 효능들도 알아봤습니다.

엄마가 밤새 한약 한첩 다려주시는 느낌으로~
유기농마루도 좋은 제품 전해주고 있다 하네요. ㅎ

한박스에 환형태이기 때문에 무려 1600정을 담았네요.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산 95%, 환을 만들기 위해 국내산 찹쌀을 넣었군요.
섭취 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하루 두세번
식사 전후 20알 정도를 물과 함께 삼키면 된다고~

패키지도 반짝반짝 인상적.

핑거루트는 닭발~ 아니죠 ㅎㅎ
손가락 모양을 닮았기에 이름이 그렇게 지어졌나봐요.

유기농마루와 현대식품이 함께 정성 다해 만들어온 제품

핑거루트의 모습이에요.
완전 귀엽잖아~

이렇게 작은 핑거루트환을 챙겨 먹으면
핑거루트 효과로 이난 도움을 기대할 수 있을텐데요.
핑거루트는 다이어트의 식이요법 목적에 딱 부합하는 형태로
연소된 지방 자리를 단백질로 채워줘 다이어트의 효율을 더해준다고 해요.

패키지 열때도 느꼈지만
뚜껑 열때도 유기농마루 정성 다한 듯
이렇게 깔끔하네요.


인도네이사에서는 다이어트 약 목적이 아닌 식재료로 이용해 요리하는데도 이용하는데요.
결국 다이어트 전용 식품은 아닌거죠.
오히려 콜라겐이 풍부하기에 피부 관리, 피부 노화 방지에도 도움을 줄 수 있고
혹시 몸이 차다고 한의원에서 진단 받는 분들 계시다면
핑거루트의 따뜻한 성질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함께 운동하는 분들과 이야기 해보니
장 건강에도 좋은 경험을 하셨다고~

이정도가 20알 입니다.
저는 유기농마루에서 챙겨준 휴대용 약통에
환을 20알씩 담아 이용하고 있어요.

몸매관리 피부관리 건강관리 하느라
다양한 경험들 하면서도 부족함을 느꼈다면
깔끔하게 좋은 재료들 담아
건강 챙겨주는 유기농마루 제품 이용해보세요.

잇님들 위해 꿀팁 드리자면
여름 기획전도 진행 중이기에
유기농 마루에서 핑거루트환 이외에도
좋은 도움 받을 수 있는
건강즙, 건강환, 건강 스낵 가성비 좋게 득템할 수 있답니다~

http://organicmaru.co.kr/ 


다이어트 도움 주는 핑거루트 효능 :: 유기농마트 핑거루트 복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