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위례신도시 맛집 위례신도시미역국 오복미역/ 이런게 바로 진국!

주말에 볼일이 있어서 위례신도시에 다녀왔어요~
치솟는 집값 덕에 어느 덧 넘사벽이 될 듯한 네죠! ㅎㅎ

계획된 신도시들이 주는 정돈된 느낌, 여유로운 조경....
볼일 보고 바람쐬니 딱 좋더라구요.

그러다 배가 고파져서 아이들과 먹을만한 식당을 찾다가,
위례신도시 맛집! 오복미역을 추천받아 방문해보았답니다.

위례신도시 맛집 위례신도시미역국 오복미역/ 이런게 바로 진국!

보통 외식메뉴로 미역국은 흔하지 않잖아요? 참 신선했어요~
맵고 칼칼한 국물들도 좋지만, 건강하고 깊은 감칠맛으로 미역국 참 훌륭한데
어찌 요런 식당을 가볼 생각을 못했을까요?

알고보니 오복미역은 체인점인 것 같더라구요. 저만 몰랐나요? ㅎㅎㅎ

집에서 해먹을 때는 주로 소고기 미역국을 먹지만,
가끔 새우나 전복 넣은 미역국... 후덜덜하죠- 

오복미역의 메뉴는 가자미 미역국과 조개 미역국이 기본이고,
조금 스페셜한 메뉴로 전복이 추가된 미역국이 있네용.

게다가 전복 회무침!!!!!!!!!!!!!!!!!

침나온다요 ㅋㅋㅋㅋㅋㅋㅋ

밑반찬만 봐도 딱 느낌 오지 않나요?

깔끔하고 조미료 없는 엄마손맛! 아가들 데려가기 진짜 좋은 것 같아요.
건강한 밑반찬들이 일단 100점!

위례신도시 맛집 위례신도시미역국 오복미역/ 이런게 바로 진국!

저희는 다진 조개살이 듬뿍 들어간 조개 미역국(10,000원)과 

싱싱한 전복이 듬뿍 올라간 전복 회무침 小(12,000원)

그리고 가자미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듯한 가자미 미역국(11,000원)을 시켰어요!

미역국을 시키면 꽁치도 한 마리 나와용, 추가하면 단돈 천원!

아가들과 같이 갔더니 알아서 깊은 앞접시와 국자를 주셔서,
미역국에 밥 슥슥 말아주니까 호호 불어가면서 정말 잘 먹더라구요.

마치 할아버지 빙의한듯 '하아~' 막 이런 소리도 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늬들도 국물 시원한 건 아는구나? ㅎㅎ

위례신도시 맛집 위례신도시미역국 오복미역/ 이런게 바로 진국!

정말 정갈하고 정성 담긴 할머니의 밥상을 배불리 먹고 나온 기분이 들었던 오복미역.

아이들 데리고도 많이 오시고, 노부부 분들도 오셔서 드시고,
포장도 해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위례신도시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가족 식사 장소로 정말 강추강추합니다.

예약을 원하시면 전화해보세요^-^

정말 진국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미역국을 오복미역에서 맛보실 수 있습니다!

오복미역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위례서일로3길 36

지도 크게 보기
2017.5.2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례신도시 맛집 위례신도시미역국 오복미역/ 이런게 바로 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