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영통역 맛집 :: 영통 샤브샤브 샤브향

황금연휴 주간이네요~ 쉬는 날이 많아지면 엄마들의 고민...
바로 끼니 고민이죠! 아 점심은 또 뭐해먹을까, 저녁엔 뭐 먹지?

외식 메뉴로 고민 중이실 이웃님들께,
지난 주말에 제가 다녀 온 맛집이 한 군데 있어서 자신있게 소개해봅니다!

바로 영통역 맛집인 '샤브향'이에요!

생각보다 넓은 실내~ 저런 칸막이 좌석 넘 좋아용. ㅎㅎㅎ
옆 테이블이랑 멀찌감치 떨어져있어서 가족끼리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도 좋죠.

그냥 샤브샤브 가게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같이 하는 곳!
저 월남쌈 무지 좋아하거든요~ 일명 웰빙메뉴잖아요?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넣어서 먹을 수 있으니!

하하- 요런 신뢰가는 증서도 살포시 놓여있구용.

오홋- 밥 다 먹고 저기에서 커피 내려 마시면 되는 거군요. 센스있는 커피머신~

미국산 소고기 걱정 없네요! 원산지 표시도 확실하게!

대단위 가족 식사 장소도 고민중이시라면, 전화해서 예약하시고 가보셔용!
영통 KFC 맞은편 2층입니닷!

호기심 가득한 아들래미는, 저도 못본 놀이방을 발견하고는 어느 새 신발벗고 들어가서 놀고 있어요~

아직 게임을 할 줄 모르는지라 그냥 조이스틱 가지고 장난치는데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주문해놓고 음식 나올 때까지만 놀기다! 약속을 했습니다.

저희가 시킨 건 월남쌈 버섯샤브에요~
월남쌈+버섯과 소고기 샤브샤브+쌀국수+죽! 이 모든 걸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퐌타스틱한 메뉴랍니다 ㅋㅋㅋ

군침이 쥬르르르륵- 이제 육수가 팔팔 끓기 시작했으니 야채와 버섯, 고기를 투하해볼까용?

익어라~ 익어라~

오~ 둘러보니 키즈메뉴와 야채, 소스 리필을 위한 작은 바도 있어용.

메뉴판까지 한번 찍고 나니, 이제 맛을 볼 시간입니다.

건져서 건져서~ 소스에 콕!

우왕... 버섯도 고기도 넘나 맛있는 것♡

오호- 월남쌈도 얼른 먹어봅시닷!

우왕~~~~~~~~~땅콩소스 콕 찍어먹으니, 귀에서 천사의 목소리가 들여와요~~~~~~~~~
야채는 어찌 이리 싱싱한지 고기는 어찌 이리 담백한지!
아가들도 잘 먹네요!!!!

하지만 아가들이 진짜로 잘 먹은 메뉴는 따로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생쌀면을 넣어 딱 2분만 끓이면, 아주 시원한 쌀국수가 완성되지요.

요걸 그렇게 후루룩후루룩 잘 먹더라구요. 
야채와 고기를 다 골고루 먹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용. 
고기가 부드러우니 잘 씹어 먹더라구요.


이제 마지막 코스는 죽이 남았습니다. 이미 너무 배가 불렀지만 ㅋㅋㅋ

그래도 맛은 봐야지!라며ㅎㅎㅎㅎㅎ(그래놓고 다먹음)

아직 더 끓여야된다고 옆에서 말리는데도 먼저 맛만 보겠다고 우겨서 계속 떠먹었어요 ㅋㅋㅋㅋ
따끈한 죽이 마지막으로 들어가니 속이 든든해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 샤브샤브 맛집 샤브향에서, 
황금연휴 가족 외식 한번 해보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