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메이크업베이스 프라이머사용법 :: 1960NY매직브라이터 추천

요즘 유산소 운동 시간 늘이기 위해
저녁 시간대에 여유가 있으면 호수공원이나 탄천에 나가
걷기도 하고 살짝 조깅도 하고 있는데요.

친구와 함께 하다 보니
그리고 친구가 뷰티 파워블로거다 보니
메이크업 이야기를 많이 하게 되네요.

1960NY도 친구 덕분에 새로 알게 되어 직접 골라봤습니다.

메이크업베이스 프라이머사용법 :: 1960NY매직브라이터 추천

짜잔~
이번에 새로 고른 메이크업 아이템은
피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광채 피부로 ㅋㅋ
만들어 준다는~
멀티 베이스.

매직 브라이터는 수분크림 바른 듯 촉촉한 피부 만들어 주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 광채도 도와주고.
가만 보니 SPF 35 제품이라 야외 활동에도 좋을 듯~

1960NY매직브라이터는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톤 보정에 프라이머 기능까지 더해놨네요.

딱이라능~

피부 광채 기대하며
새로 고른 메이크업 아이템 오픈식!

메이크업베이스 프라이머사용법 :: 1960NY매직브라이터 추천

와우 패키지 부터
느낌있네요.

1960NY 매력 넘침.

귀엽고 깔끔한 패키지부터 마음에 드는 1960NY
앞으로 애정템이 되려나~

1960NY 매직 브라이터의 성분 이야기를 자세히 보니
이탈리아 산소수 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고 하고

제횽은 핑크빛 피치 색상으로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표현 돕는
크림 제형이네요.

톤업 크림을 다양하게 이용해 봤지만
오히려 화장 안먹는 경우도 있어서
톤업 효과를 주면서도 매끈한 피부감 연출해줄 수 있는
기능을 기대하고 있는데요.

잇님들 다들 공감하실 듯? ㅎ

제가 추천 받기로도 요걸 쓰면 메이크업 비법 수준이라고 ㅋㅋ
눈 아래나 코 옆, 입 주변, 목 등 상대적으로 칙칙해 보여
신경 쓰이는 부위가 있다면 딱이라고 해요.

저는 기초제품으로 사용하려고 선택했는데요.
경험해보니 발림성도 좋고 프라이머 기능도 추천할만 하네요.

자연스럽게 가볍게 발리면서 들뜨지 않고 다음 화장 잘 먹게끔 해주는 제품 찾고 있다면
요거요거 강추 드립니다.

메이크업베이스 프라이머사용법 :: 1960NY매직브라이터 추천

물론 좋다는 기초 제품 충분히 다 쓰면 좋을 수도 있겠지만
저는 시간도 절약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이런 기능 통합형 기초 제품도 아주 좋은 듯 해요.

1960NY 칭찬해칭찬해 ㅋㅋ

자외선 차단, 미백과 프라이머 기능 한번에 들어있는 제품 찾고 있다면
직접 자세히 정보 확인해보시고 선택하세요~

https://goo.gl/aGdvQP

메이크업베이스 프라이머사용법 :: 1960NY매직브라이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