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스마트폰 매입, 중고 핸드폰 사는 곳 우동폰을 소개합니다.

한 달 동안 인도에 다녀왔어요.
그런데그런데 이동통신사 업무 경험이 있는 제가 스마트폰 때문에 깜짝 놀랄줄이야.

일간지 전면 광고로 딱 실린 처음보는 제조사 Ringing Bells의 초저가 스마트폰 광고에 깜짝 놀랐던 것.
예약 받는 스마트폰 가격이 251 인도 루피...
그래서 제품 이름도 당당하게 Freedom 251.

이게 얼마냐면 두둥,,,
1 인도 루피 = 18 원
251 인도 루피 = 4518원 !!!

응?
응?!
4500 원,,, 이라고?
말이 돼? 

그동안 샤오미의 스마트폰으로 이미 놀란 가슴, 듣보잡 인도 브랜드의 신제품 가격에 깜짝 놀랐다는 이야기지요.
한국에서 새로 스마트폰 살 수 있겠어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iPhone 6+ 가격이 1백만원이 넘네 마네 고민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초저가 단말들을 사용할 수 있는 시기가 도래하기 전까지는
중고 스마트폰을 알뜰하게 사용하시기를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해야겠다는 생각.

그래서 중고 핸드폰 사는 곳, 스마트폰 매입이 가능한 곳 '우동폰'을 소개합니다.


우동폰 사이트로 바로 가기 (클릭클릭!)
http://www.udphone.com/

 우동폰은 '우리 동네 휴대폰'을 의미합니다.
-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중고폰 판매, 매입 사이트로써 해외 수출과 내수를 함께 진행하고
 유통 단계를 최소화 하여 마진 최소화 및 최고가 매입을 진행하고 있다 하네요.
 수도권에 한해 출장 서비스까지 갖춘 편리한 중고폰 판매, 매입 사이트라고 합니다.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국내 중고 스마트폰 거래량이 연간 200만대가 넘어섰다는 뉴스를 접할 때가 있습니다.
이는 2014년 10월 부터 정부에서 시행한 단통법의 영향이 크기 때문이겠죠.

얼마 전까지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거래했던 통신사 대리점을 통해 중고폰 처분을 해왔으나 최근에는 일반 고객층은 물론 통신사 대리점들 및 업체들까지 수출업체를 통해 중고폰을 처분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개개인간의 직거래에서 발생하는 위험성이 없고 직거래 만큼의
 높은 중고폰 매입단가, 안전하고 빠른 처리가 있기 때문이지요. 

중고 스마트폰 매입이 가능한 우동폰에서는 삼성 갤럭시, LG 옵티머스, 팬텍 베가는 물론 해외 제조사인 애플, 소니, HTC 제품들도 상당량 보유 판매 및 매입을 하고 있다 합니다.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택배 거래뿐만 아니라 직접 내바하여 거래를 하는
고객에게도 대단한 만족도를 자랑해 좋은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하네요.

우동폰에서는 높은 매입 가격으로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
 태블릿, 패드 제품들까지 거래가 가능하다 하니 직접 확인하고 이용해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