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빅사이즈피자 김준현피자 :: 피자헤븐 분당서현에서 눈꽃치즈스테이크피자~

매일 운동하고 식이요법도 겸하고 있지만
한번씩 피맥의 유혹을 빠져나갈 수 없죠. ㅎㅎ

요즘 맛있는 녀석들 때문에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피자맛집을 추천받아
직접 골라봤습니다.

빅사이즈피자 김준현피자 :: 피자헤븐 분당서현에서 눈꽃치즈스테이크피자~

미리 주문해놓고 퇴근길에 피자 포장 픽업하려고 들렀는데
배너만 봐도 김준현 덕분에
어마어마한 사이즈와 맛일 듯한
느낌적인 느낌.

김준현이 이름을 걸면 어떤 맛이 날까? ㅎㅎ
궁금궁금

요즘 피자는 배달이나 픽업 형태로 즐기고 있는데
오랜만에 매장에 직접 와보니
매장 이용 혜택 가성비도 훌륭하네요~
분당에 있는 잇님들은 참고요.

테이크아웃 가성비도 넘나 훌륭한? ㅎ

퇴근길에 들러서 밖은 차가 밀리고 북적거리는데
아직 피자헤븐은 한산할 시간~

먹겠다는 의지만 있다면 해결가능한 ㅋㅋ
45cm 어마어마한 포장 사이즈
김준현의 피자헤븐~
작품입니다.

제가 추천받아 고른 메뉴는
눈꽃치즈 스테이크 피자.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도우 종류만도 네가지~

취향저격 피자 선택 옵션이랄까~

주중에 운동하며 닭가슴 많이 먹다보니
통 가습살 치킨도 궁금해지더라구요.

다음에 도전!

사이드 메뉴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아서
서현에서 맥주 한잔 한다면
피자헤븐에서 피맥 즐기며
사이즈 종류별로 즐겨도 좋을 듯 해요.

집에 도착~
박스가 커서 예상은 했지만
뚜껑 열고 깜놀. ㅎㅎ

46cm 라는 사이즈~
어마어마 합니다.

치즈 눈꽃이 일단 녹아서 이렇게~

작은 조각으로 잘라서
접시에 올려보니
접시 넘치는거 보이시죠?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대단해서 온가족 붙어서 맛을 봐도
이틀은 먹어야할 듯.

아이 둘과 어른 둘,
배불리 먹어도 이제 반이나 먹었나 싶더라구요.

설명 들어보니
그냥 빅사이즈피자가 아니라
국내 최초 46cm 김준현피자라고. ㅋㅋ
역시 맛있는 녀석들의 김준현, 캐릭터가 분명하죠? ㅎ

피자는
레알
맛나요, 맛나~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IPA나 Ale 맥주와도 핏이 좋습니다.

아무리 먹어도 더는 못먹겠더라는
맛은 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요~

맛있는녀석들도 피자헤븐 빅사이즈피자 도전하는걸 봐야할 듯.

잇님들도 맛나게 한 조각 드시고~

분당서현에서 맛난 피자 찾는다면
피자헤븐 분당서현점에서
빅사이즈 김준현 피자 드셔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제가 맛본 눈꽃치즈스테이크피자도 추천요~!

http://www.pizzaheaven.co.kr/

피자헤븐 분당서현점
전화번호 : 031 707 9045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10번길2, 204 (서현동, 성지하이츠텔)

빅사이즈피자 김준현피자 :: 피자헤븐 분당서현에서 눈꽃치즈스테이크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