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셀프 새치머리염색 :: 천연헤나염색 아론샵 이용후기

운동 열심히 하며 자기 관리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하다가도
거울 보고 새치가 올라오는 걸 보면
어이쿠. ㅠㅠ

염색하면 시력이 안좋아진다~
두피가 상한다~
이런식의 걱정들 들어본 기억 때문에
천연헤나염색 추천 확인하고 아론샵에서 골라봤습니다.

셀프 새치머리염색 :: 천연헤나염색 아론샵 이용후기

패키지를 열어보면 이렇게~
셀프 새치머리염색을 위해 필요한게 모두 준비되어 편하다는!

저는 너무 밝은 색은 아직 부담스러워서
자연스러운 다크 브라운 컬러를 선택했는데요.

아론샵의 품질 좋다는
샴푸, 컨디셔너 샘플까지 동봉해줘서
감사감사.

비닐장갑부터 빗 까지
셀프 새치머리 염색 한다면
따로 준비할게 전혀 없네요.

사실 천연헤나염색 해보신 분들은 소비자 만족지수 1위 브랜드 제품이라
많이 이용해보셨을 듯 해요.
무려 6년 연속 온라인판매 카테고리 최우수 상품이라 하는 아론헤나~

식약청 수입품목허가 의약외품 이기에
손상모 걱정할 필요없이
염색할 때 헤나염색을 통해 모발은 더 건강해진다고도 하네요.
와우 ㅎ

아론 프리미엄 비쥬얼 헤나 염색약~
제가 직접 경험해보겠습니다!

천연헤나염색 위해
동봉된 비닐 헤어캡, 비닐장갑, 염색 브러쉬, 어깨 비닐, 헤어핀 꺼내놓고

샴푸 후에 새치 난 위치들 잘 확인해두고~

인도 라자스탄의 최고급 나노 헤나잎만을 사용해
의약외품으로 식약처 인증 받은
효능 좋다는 헤나 염색약을 준비합니다.

헤나잎의 주성분이 모발의 케라틴 단백질 성분에 작용해
광택과 모발 케어 효과를 낸다고 해요.
그래서 아론샵 나노헤나 하더라도
모발 걱정은 할 필요 없었네요.

차근차근 염색약 바른 후,
비닐 캡 쓰고 1시간 정도.

짠~ 새치 있던 모발이
바로 이렇게 젊은 느낌으로 염색되니
싱기방기 ㅎㅎ

셀프 새치머리염색 효과 괜찮고
솔직히 천연헤나염색 보다도
헤어케어 받은 느낌이네요.

식물성 천연 추출물로 모발과 두피에 무자극, 무독성으로
염색약이 주는 나쁜 냄새 없이
은은한 쑥향기로 힐링 셀프 염색이라 할만 합니다. ㅎ
눈따가움, 모발 손상 전혀 없이 새치 염색 할 수 있으니
새치 고민 중인 분들께는 추천 날립니다~

다음날 부터 아침에 확인해보면
모발이 굵어지고 건강해진 느낌이라 만족!

천연헤나염색약 찾는 분들은
네이버에서 직접 검색해보세요~

셀프 새치머리염색 :: 천연헤나염색 아론샵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