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동백맛집 용인동백맛집 :: 여기다 싶었던 진짜 삼겹살~ 어바웃삼삼 강추!

다들 애정하는 삼겹살.
어마어마한 맛집이 있다길래
ㅎㅎ
직접 맛보러 찾아갔습니다.

동백맛집 용인동백맛집 :: 여기다 싶었던 진짜 삼겹살~ 어바웃삼삼 강추!

들어서기 전에 보니 SNS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전 차를 운전해야 했기에 술을 마시진 않지만
삼겹살 + 소주 or 맥주 즐기실
잇님들은 참고참고요.

오픈 오후 네시반에 해서
새벽까지 영업하는군요.

어지간한 맛집이 아니고서는 새벽까지 영업할 일이 없을텐데
역시나 여긴 추천 받은 대로
그 맛도 대단할 듯.

오늘도 고기가 그댈 위로합니다.
어바웃삼삼의 메시지 확실하죠? ㅎㅎ

네네~
돼지고기에 감동 받으러 왔어요. ㅎㅎ

저는 주중에 하루 30km 씩
강훈을 진행하고 있기에
주말에는 단백질 보충 확실히 하렵니다.

명품 삼겹살
생갈매기살
된장술밥 까지 도저어언!

명품 삼겹살 맛 제대로 만들어낼
숯불 들어오구요.

캬, 비쥬얼 보소.

달궈진 불판을 온도계로 먼저 확인하고
삼겹살 부터 올려주시네요.

갈매기살아,
아니 생갈매기살아
잠깐 기다료.

명품 삼겹살이 익기 위해 기다리는 사이

잇님들을 위해
명품삼겹살의 찬들 리뷰 부터 먼저~

저는 새로운 레스토랑이나 식당 가면
메인 요리 외에도
함께 먹을 먹거리들이 어떻게 서빙되는지 유심히 보는 편인데요.

대부분 야채를 보면 그 신선도로
맛집을 구분할 수 있겠더라구요.

고기와 함께 즐기기엔 이만한게 없죠.
명이나물~

고기 먹을 때는 입안을 한번씩 개운하게 해주는 샐러드도 너무 좋구요.

자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동백맛집 용인동백맛집으로 추천받은 진짜 삼겹살 전문~
어바웃삼삼은 제가 집게나 가위 집어 들 필요 없어
고기를 불판에 올리는 순간 부터
입안에 들어갈 때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잇님들 여기선 젓가락질만 잘 하시면 됩니다용.

자 이제 맛나게 익었으니.

제가 언제나 애정하는 잇님들 위해
명품삼겹살 한점
우선 올립니다~

와 이런게 행복이구만요. ㅎ
그냥 삼겹살 아니죠~
명품 삼겹살, 맛습니다~

저는 명이나물과 마늘을 좋아하므로
이런 콜라보로 한점 맛보고.

상추 쌈으로 먹는 것보다
매번 입맛 돋구는 새로운 조합으로 삼겹살 즐기는 것도 참 좋네요.

김치말이도 한번 ㅎㅎ

한텀 쉬고 이제 생갈매기살 맛도 한번 볼까요?

고기의 품질만 중요한게 아니라
고기를 맛나게 구워 주시는 분의
실력도 중요한게 
이날도 검증되었네요.

제가 굽지 않아
이렇게 맛나게 생갈매기살도 즐기고. 

마지막은 이렇게~

다른데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돼지술밥.

주중에 식이요법과 함께 운동 열심히 하다보니
주말은 완전 자유식.

그리고 오늘은
동백맛집 용인동백맛집으로
많은 분들 추천을 받아
직접 검증한 여기여기
어바웃삼삼의
작품들을 실컷 즐기고 있네요.

직접 가시는 분들은
한 종류의 메뉴만 맛보지 마시고
제가 즐긴 맛들 모두 대단했으니
명품삼겹살로 시작해
생갈매기살
돼지술밥 까지
직적 경험해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돼지고기 삼겹살 집 프랜차이즈 알아보시는 분들은
동백에 있는 어바웃삼삼 직접 가보시라고
먼저 알려드리고 싶을 정도.


돼지고기 마니아들은 일반 삼겹살과는 수준이 다른 명품 삼겹살을 꼭 경험해보세요.
좋은 고기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도 완전 추천 드립니다.

직접 찾아가실 분들 위해 전화번호와 약도 공유 드려요.

어바웃삼삼
031 286 3330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83 골드프라자 D동 114~115호


지도 크게 보기
2017.3.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동백맛집 용인동백맛집 :: 여기다 싶었던 진짜 삼겹살~ 어바웃삼삼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