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맛있는 김치 추천 :: 부귀농협 마이산 포기김치

너무 바쁜 일상
잘 배워서 김치 담그는 실력도 가지고 싶지만
아직은 그러지 못했으니~
일단 잘 하는건 맛난 김치 잘골라 구매하기!

맛있는 김치 추천 받아 부귀농협의 마이산 포기김치로 골라봤습니다.

요즘은 택배 배송 품질들이 워낙 뛰어나서
김치를 배송 받으면서도 전혀 걱정이 없네요.

명품 마이산 김치는 진안고원에서 생산한 원재료를 사용해
L-글루타민산나트륨과 같은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만들었다고 해요.
그레서
Made in 전북 진안군 부귀면 부귀농협 명품 마이산김치가공공장~
중국산 김치와는 비교도 할 수 없겠죠.

맛있는 김치 추천 :: 부귀농협 마이산 포기김치

깔끔하게 수령한 콜드체인 전용 스티로폴 박스를 열어보니
일단 이렇게 딱!
아이스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팩 덕분에 신선상태 유지한 채로 김치 받을 수 있으니
완전 신세경,
아니 신세계! ㅎㅎ

김치 국물 샌 곳도 전혀 없고
포장 상태가 완벽해서 심한 냄새도 없네요.

김치 3kg이면 이렇게 많군요.
가족 모두 함께 먹어도 충분히 한참~ 먹을 수 있는 분량.

일단 마이산 포기김치 빛깔 구경하고
나눠 담아 김치 냉장고로 넣어야겠죠.

포장을 이리저리 확인하고
제조일을 확인해보니
2017년 3월 7일이에요.
저는 제조 후, 일주일도 안된 김치를 바로 수령했습니다.

캬, 벌써 입맛 돋구는 관계로
군침이 살짝 흐리지만
일단은 맛있는 포기김치 잘 썰어서 분리해 담아야 하기에~

ㅎㅎ 집에서 김장한 듯 완전 신선한 상태죠?
마늘도 많이 이용해 김치 냄새가 완전!
좋.군.요!

마이산 고랭지 배추를 이용했기에 더 아삭하게
배추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양념도 물론 중요하지만
김치맛의 기본은 배추잖아요. ㅎ

부귀농협 마이산 김치는 계약 재배한 배추와 무만 사용해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고 하네요.

요거요거
맛있는 김치 추천 받아 고른 부귀농협 마이산 포기김치
잘 썰어서 접시에만 내놓아도
집에서 김장하고 밥에 김치 올려 먹는 기분!

부귀농협 마이산 포기김치
비쥬얼은
일단 갑!

천연양념, 국산 농산물 재료만 사용해 만들었다는
마이산 포기김치인데요.
진안 고추 100%와 표고 및 다시마를 이용한 양념맛을 추천하던데
저도 한번!

잇님들도 한번 맛 보시지요~

일단 김치냉장고에 잘 나눠 담아 넣고
직접 맛을 보니~

속이 꽉 찬 배추에 다양한 야채와 양념도 진하게 맛을 낸
포기 김치라 입맛에 딱 맞네요.
Made in 전라도 김치잖아요.

저는 명동교자 칼국수 집의 마늘향 강한 김치도 좋아 하는데요.
비슷하게 마늘향을 느낄 수 있는 것도 나.이.스!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일단 가장 기본인 배추가 신선하고 꽉 차 있어서
완전 만족 했답니다.

아이들은 아직 매운 김치 못먹어서
물로 씻어서 한번 맛보게 하고~

언젠간 다들 매운 김치 맛 함께 즐길 수 있겠죠. ㅎ

건강하고 맛있는 김치 직접 맛보고
강추 드립니다.

맛난 포기김치 찾는다면
검증된 부귀농협의 마이산 포기김치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http://maisankimchi.nonghyup.com/user/indexMain.do?siteId=maisankim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