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기름때제거, 물때제거 솔루션 :: 친환경세정제 익스크린 오점제거제

자동차 휠세차 할 때 익스크린 제품을 워낙 잘 활용하고 있어서
집에서 쓰려고 익스크린 강력 오점제거제 친환경클리너도 골라봤습니다.

배송 받아 열어보니
오점제거제와 극세사 타월이 함께 있어
바로 청소에 활용할 수 있겠네요.

강력오점제거제 친환경 클리너지만
유해하지 않을까? 걱정 지울 수 있도록
친환경 원료 사용!

제가 청소용 익스클린 제품을 세차용으로 용도 변경하고
잘 활용한 것처럼
오점제거제도 세정, 코팅, 광택 까지
얼룩없이 한번에 싹 다 도와주는 제품이네요.

욕실, 타일, 유리 물때는 물론이고
스테인리스, 유리 상에 남는 지문도 지우고
오래된 카페트 찌든 때 오염제거에 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그냥 저에겐 개인적으로 만능클리너 ㅎㅎ

사용시 세정, 코팅, 광택이 한방에 이루어 지는게 가장 큰 장점일 듯 하구요.
친환경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해
찌든때, 묵은때, 지문때, 물때, 카페트 얼룩, 음식물 얼룩 까지
집 안에서도 오점 제거할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 타입이니까 오염도에 따라 적당히 분사하고
무릭 흡수가 자뢰는 극세사 타올로 닦아주면 됩니다.

제가 몇번 써봐서
믿고 쓰는
익스크린 제품!
www.xclean.co.kr

이렇게 생겼어요.
아무래도 청소용으로 쓰는 제품은
분무해 닦는 식으로 이용하는게
가장 편하더라구요.

분무 헤드 부위의 파트를 돌려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Stream 방식으로 돌린다거나.

이용을 하지 않을 때는 닫아놓는다거나.

저는 항상
Spray 방식으로 뿌려놓고 이용합니다.

자 이제 저의 혐오 공간. ㅋㅋ
더러워진 가스렌지 위부터
깔끔하게 오염제거+코팅해볼까요~

레츠두잇. 빠밤~

소량 사용만으로 깔끔하게 깨끗해지는게 대단하죠? ㅎㅎ

기름때제거, 물때제거 솔루션 필요하신 잇님들은
친환경세정제 익스크린 오점제거제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xcmall.co.kr

기름때제거, 물때제거 솔루션 :: 친환경세정제 익스크린 오점제거제

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