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올리브영 바디스크럽 추천 ::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

개인적인 경험으로 피부관리를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우선 세가지.
1. 물을 많이 마신다.
2. 땀흘릴 정도의 운동을 자주 한다.
3. 충분한 수면

여기에 겨울지나 봄을 맞이하며
한가지 스스로 추가해보려는 팁을 하나 더한다면.
적절한 각질제거~

봄맞이 하며 대청소 하는 기분으로 ㅎㅎ
가족여행으로 온천가서 사용하려고
올리브영 바디스크럽 추천받아 고른
트리헛 Tree Hut 시어 슈가 스크럽 Shea sugar scrub 입니다.

저는 Pomegranate acai
석류 아사이 제품으로 골랐는데요.

요거요거 피부관리 샵에서도 강추 하기에
좋아하는 향으로 딱 골라봤습니다.
석류도 먹지말고 피부에 양보해 이젠. ㅎㅎ

용량이 어마어마 해서 혼자쓴다면
끝이 없겠고 가족 모두 쓰기도 좋을 정도의 대용량입니다.
18 US Oz. 510g

참고로 트리헛의 스크럽은 다른 제품들 처럼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기에
아이들과 함께 써도 좋답니다.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 석류 아사이

적당량을 덜어 전신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질러 준 후 미온수로 씻어 내면 됩니다.

성분을 보니 석류나물추출물, 아사이야자추출물, 달맞이꽃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아보카도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오렌지 오일 등
먹어도 좋을 것들이 잔뜩이네요. 
이러니 피부에도 좋을 수 밖에~

공산품 선택할 때는
가격 경쟁력이 어마어마한 중국 제품,
알리익스프레스 Aliexpress를 통한 직구 구매를 피해나가기 힘들지만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나
먹거리는 그렇지 않죠.

제가 추천받아 고른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은 Made in USA 제품이네요.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은 시어버터를 바디케어 제품에 도입해
소비자들로 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미국 월마트, 코스트코, 홀푸드, 월그린 등 여러 매장에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이건 트리헛의 바디로션 샘플
바디 제품 잘 만드는 브랜드라
이것도 다음에는 직접 이용해보려 합니다.

트리헛 시어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코코넛 라임 기다려.
너도 궁금해졌어 ㅎㅎ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 뚜껑 딱 여니
와우 향긋한 과일향이 나네요 진정~
맛있겠죠? ㅎㅎ
이럼 안되는데~ 피부에 양보합시다, 잇님들!

그럼 제가 먼저 써보겠습니다~
사실 주말에 온천여행 가서 썼는데
온천에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으니
잇님들을 위해 따로 테스트샷샷샷~

이렇게 살짝 떠내면서도 설탕결정의 느낌을 인지할 수 있습니다.
레알 슈가 스크럽이라는
요즘 잘못사면 플라스틱 갈아넣은
그런 나쁜 스크럽도 존재한다 하니
잇님들은 삐뽀삐뽀, 리뷰들 잘 확인하고 스크럽 선택하세요.

이렇게 피부에 올려놓으면
석류, 아사이베리 추출물 성분이 눈에 보이는 듯~
피부에 느껴지는 듯~

그런 느낌적인 느낌!

이런 식으로 손등 뿐만아니라
팔, 어깨, 등
팔꿈치, 뒤꿈치~

차례차례 전신에 마사지해주고
미온수로 싹~ 씻어내면 됩니다.

아이들은 온천에서 간지럽다고 재밌어 하더라구요.
아이들 스크럽을 심하게 할 필요는 없지만
아이들도 살짝 묵은 각질 벗겨내고~

무엇보다 우리가 피부에 닿는 제품 걱정하는 것처럼
색소나 향 등 유해한 성분 빼고
천연 성분으로 순하게 만든 바디스크럽이라
아이들과 함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온천에 다녀온 덕인지
올리브영 바디스크럽 추천받아 잘 선택한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 덕인지
한결 더 부드러워진~ 피부!

가족용으로 바디스크럽 고른다면
향, 색소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해 유아와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천연성분으로 만든 
올리브영 바디스크럽 추천
트리엇 시어 슈가 스크럽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