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명동역 맛집 을지로입구역 맛집 :: 호토모토 명동 수제도시락

명동역 맛집 을지로입구역 맛집 :: 호토모토 명동 수제도시락

역사적인 헌법재판소의 판결이 있었던 오늘이네요~
앞으로 있을 변화들에 작은 기대감을 품어봅니다.

저는 어제 간만에 일이 좀 많아 저녁 식사때를 놓치고 야근을 했어요.
퇴근하려니 집에 가서 차려먹기도 귀찮고,
배는 넘 고프고... 저 혼자라면 그냥 간단히 먹고 들어갔겠지만
집에서 저를 기다리고 있는 남편도 있었기에-

회사 친구가 도시락 맛집이라고 극찬을 했던 곳이 떠올라 도시락 포장을 해서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

사드 배치 이슈 때문에 조금은 한산해진 명동 거리...

제가 방문하려는 명동 도시락 맛집 호토모토는 메트로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메트로호텔의 위치가 헷갈릴 땐, 삼겹살이 끝내주게 맛있는 흑돈가를 찾아오세요~ 바로 앞입니닷! :)

호토모토 명동점, 이라고 써있는 거 보이시죠? 전화번호도 보이네용.

02-778-3181

덮밥, 카레, 도시락, 우동류 모두모두 다 포장이 가능합니다~ 

야근으로 지친 몸을 이끌고 도시락 메뉴를 보고 있으니
뱃속에서는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ㅋㅋ

가게에 들어서니 친절한 사장님이 맞아주시네요-

주문 데스크에 이렇게 메뉴가 있고요.

저기 사장님 머리 위에 있는 마쿠노우치가 호토모토의 대표 도시락 메뉴에요.
고소한 연어구이가 포인트인 메뉴!

식당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군더더기 없이 심플합니다.

하지만 깨알같이 있을 건 다 있죠!

정수기처럼 생긴 저 기계에선 미소된장국이 나와서 셀프로 떠다먹을 수 있어용.

참고로 호토모토 된장국이 짜지도 않고 참 맛있다는 사~실!

오- 카레우동도 팔고 있어요.

저는 도시락 포장을 하러 왔지만, 호토모토는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평일 점심시간에 오면 명동 근처 직장인들로 바글바글 하답니다.

달리 명동역 맛집이 아니랍니다~ㅎㅎㅎ

혼자 간단히 한끼 해결할 생각이었다면 카레우동이나 하카타우동 한그릇

후루룩 먹고 들어갔어도 좋았겠네요~ 담에 우동 먹으러 가봐야짓!

저는 위에서도 언급했던 마쿠노우치를 하나 주문했고요!
육식주의자 답게 믹스카츠동도 추가했지요 ㅋㅋㅋㅋ

그리고 골고루제육야끼까지 추가해서 총 3개의 메뉴를 포장했습니다~

짠짜잔! 집까지 걸리는 시간을 물어보시고는 냄새 안나게 꼼꼼하게 잘 포장해주셨어요-

아우 배고파~~~~ 사진 그만 찍고 얼른 먹자는 남편 ㅋㅋㅋㅋㅋㅋ 기다려봐요 좀!

이건 바로 믹스카츠동! 돈까스, 새우까스, 소불고기와 계란의 조합 굿굿-

이건 바로 골고구제육야끼 도시락.

골고루라는 이름 답게, 반찬들이 골고루 참 실하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마쿠노우치!!! 우와~~~~~ 1인분이라고 보기엔 넘나 푸짐한 양과 가짓수!

골고루제육야끼에는 빨간 돼지고기 제육볶음과 소불고기 볶음이 메인으로 들어가고,

치킨 가라아게 한조각과 새우튀김.... 밑반찬들이 들어있어요.

한*도시락이 울고 가겠네요- 이 퀄리티들 어쩔!!!!

밥도 마이쩌, 완전 마이쩌 ㅎㅎ

믹스카츠동!!!!

돈까츠가 엄청 부드럽고 도톰해요. 가성비 훌륭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추천-

마쿠노우치는 제육도시락과 비슷한 듯 하지만, 
정말 비린 내 하나도 안나고 고소함으로 완전 무장한 연어구이가
통으로 턱!하고 한조각 올라가있어요~ 우와.... 부드럽고 맛있어요!!!!

침 나오는 비주얼 ㄷㄷㄷㄷㄷㄷㄷ 연어가 부드럽고 촉촉하게 잘 익었음요.

제가 피곤해서 사간 도시락이긴 했지만,

남편이 제가 차려준 밥보다 더 맛있게 잘 먹어줘서 좋아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스러웠어요 ㅋㅋㅋ


앞으로도 점심이나 저녁 메뉴 고민스러울 때 종종 찾아줘야겠어요!

을지로입구, 명동 일대의 직장인 분들께도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책임질 일본 수제도시락
강추 맛집입니다 :)

직접 찾아가실 분들은 약도 참고하세요~

명동역 맛집 을지로입구역 맛집 :: 호토모토 명동 수제도시락

지도 크게 보기
2017.3.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