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금곡동 맛집 궁내동 맛집 :: 분당한우맛집 순우리한우

판교나 정자동에서 일한다면
회식장소로 유명해 많은 분들 추천하는 데가
금곡동 맛집 궁내동 맛집 :: 분당한우맛집 순우리한우

운동하며 단백질 보충하려면
역시나 한우가 진리니까~
주말 맞아 흡입을 위해 다녀왔습니다. ㅎㅎ

한우 먹으려면 코스트가 워낙 비싸서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이렇게 정육식당 스타일의
한우 맛집은
가성비가 좋죠.

정육점 한우식당 이니
일단 이렇게 한우 감상부터 하고.

츄릅~ 맛나겠죠?

가성비가 레알 나이스~
저는 오늘 채끝등심과 안심을 골고루 즐기기로!

참고로 상차림 비용이 따로 3천원-
잇님들은 참고참고요.

넓직하게 공간도 넓고
안쪽에는 룸으로 된 자리가 많아서
한우 종목 선택한다면
회식 장소로도 좋습니다.

금곡동 맛집 궁내동 맛집으로
소문난
분당한우맛집 순우리 한우의 최고의 서비스는 바로
고기맛!
자부심이 대단하죠?

그래서 이렇게 더 필요할 때는 직접
셀프바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잠깐 공부를
응 채끝등심은 저쪽
안심은 이쪽이구나~
식감이 어떨지 비교해보자구요!

저는 아이들과 함께 있어
시끄러울 예정.
그래서 룸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불이 준비되고.
상차림도 빠르고 깔끔하게 완료!

채끝등심과 안심과 맛난 버섯들.

제가 먼저 구워보겠습니다.

계란찜 서비스는 아이들 함께 있으면
참 감사드리고 싶은 조합이죠.

ㅎㅎ

전 주중에 트레이닝을 워낙 열심히 해놓아서
오늘은 단백질 충전 제대로 하기로.
그래서 육회도 맛보려 해요.
신선한 한우가 그대로~
또 츄릅~

순우리한우는 강원도 청정지역의 무공해 참숯만을 이용하고 있다고 해요.

깔끔한 상차림을 죽 둘러보는데
제가 애정하는 명이나물도 있어서 만족!

서서히 실력 발휘 해 고기를 굽고 자르고~

저는 처음 가보는 식당이나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제공하는지
유심히 관찰하는 편인데요.

이렇게 신선한 야채와 함께
고기 구워 먹으면 더 바랄게 없죠.
순우리한우의 야채들도 신선함이 눈에 보입니다.
입에서는 바삭~

입맛 돋구는 찬들도 한번 보세요~

자 이제 조금 더 기다리면
잇님들께 대접할 수 있겠군요.

분당한우맛집으로 추천 받은
순우리한우의
한우 맛, 확인해볼까요?

고기는 상추쌈 부터.
잇님들 맛보시라고~

고기 한점에
버섯도 함께 입안에 넣으면 어울리는 풍미가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한우를 즐기는 법!
명이나물과의 조합.

한우 명이나물 말이라고.
이름을 지어볼까나. ㅋㅋ

맛나요, 맛나.

사진으로 다시 보는데도 군침이 ㅋㅋ
이 맛이죠, 안심의 부드러움~

식사류의 가격도 저렴하고
충실한 기본 상차림 찬들에
서비스도 훌륭해서
회식 장소로 섭외해 동료들 함께 회식하면 뿌듯할 듯.

채끝등심도 제가 직접 구워 드리지요.

색 죽이죠?
굽기 전문가의
단백질 충전 법~

육회는 신선한 고기를 쓰지 않는다면 절대
내놓을 수 없는 음식이잖아요.

(아우 결혼식 부페들에서 내놓긴 하는군요)

순우리한우의 육회는 격이 다릅니다~

한우는 사랑입니다.

손이 만이 가더라도.

부지런히

제가 구워 드릴테니.

잇님들은 맛을 보시오.
(왜 먹지를 못하니? ㅋㅋ)


분당한우맛집 순우리한우는 된장찌개도 맛나니
이것도 추천!

운동하고 감량기에는
탄수화물 적게 드시겠지만
순우리한우 된장찌개 만나니
밥한공기 뚝딱입니다~

운동을 더 하세요. ㅋㅋ

명이나물 콜라보로
맛난 느낌 전달
마무으리~

직접 가실 분들
분당, 판교에서 회식 장소 고민하시는 분들,
단백질 충전 파티 원하시는 분들
모두
가격을 확인하세요.

가성비 나이스 합니다~

아이들과 갔다면 디저트 코스도 추천.
아이스크림 하나씩 쥐어주고~

훌륭한 육질의 한우를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순우리한우

회식장소나 주말 가족 식사 장소로
추천 날립니다~

제가 직접 맛을 본 안심, 채끝등심
육회 모두 선택 메뉴로 추천 드려요.

참된 한우를 맛보게 될 것입니다. ㅋ

직접 찾아가실 분들 위해 약도 공유 드립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06-2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곡동 맛집 궁내동 맛집 :: 분당한우맛집 순우리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