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각질제거제 로로비 허니애플고마쥐필링젤 이용후기

밤에 잠들기 전 마스크팩을 이용해 보습효과를 거두고 있는 건조한 계절이지만
깨끗한 피부 관리 위해선 각질제거를 추천하는 분도 많은데요.

저도 오랜만에 귀찮아서 잘 안하던 필링을 직접 해보려고
각질제거제를 추천 받아 골라봤습니다.

각질제거제 로로비 허니애플고마쥐필링젤 이용후기

제 선택은 요거요거~
바로 로로비 허니애플구마쥐필링젤

피부를 위해
각질들은 필링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각질제거제에요.

로로비는 패키지부터
파스텔 톤으로 너무 예쁘네요.
저자극 각질제거제라 파스텔톤 인거니? ㅎㅎ

호주 여행가면 매번 쟁여 오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는 제품이네요.
저자극 각질제거제로 추천 받아 설명을 보니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문제 없겠다는~

약간은 레트로 감성의 디자이너가 패키지를 만들어냈나봐요.
ㅎㅎ 귀여워라.

ROROBEE
Honey apple gommage peeling gel
애플워터와 프로폴리스 함유.

사과 그림이 딱 박혀있는게
허니 애플 고마쥐 필링 젤 이라는 이름에 딱 맞네요.

로로비 허니 애플 고마쥐 필링 젤은
가볍게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상태에서 충분한 양을 덜어 얼굴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른 후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됩니다.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고
사과의 천연 과일산 성분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천연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주어 피부를 보다 매끈하게 가꾸어준다는~

용량은 120ml

일주일에 한두번 하면 되니
한참 쓸 수 있는 용량이죠.

한번 볼까요~

이렇게 투명한 젤 느낌.

각질제거제는 페이스 뿐만 아니라
손등에 이용해도 딱 좋죠.
목, 거친 손, 팔꿈치, 무릎, 바디에도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라 추천드려요.

손등에 우선 적당량 덜어서.

천천히 마사지 하듯
문질문질~

필링 젤 이용하면 묵은 각질을 함께 분리하기 편합니다.
저자극이라 트러블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얼굴에도 같은 방법
필링을 통해 각질을 먼저 제공하면
좋은 성분의 크림을 이용해도 더 잘 흡수해
피부보습과 영양 공급에 딱이겠죠.

얼굴에도 세안 후에 물기 제거하고
필링젤로 마사지와 함께 각질 제거해보니
저자극이라 그런지
크게 당기는 느낌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좋네요~

로로비 필링젤이 함유하고 있는
사과 추출물에는 다량의 비타민C가 멜라닌 형성을 억제,
색소가 침전되는 현상을 막아준다고 해요.

피부 고민이신 분들은
피부샵 가기전에 주기적으로 필링젤 이용도 강추.
다음 날 아침에 화장을 더 잘 먹는 느낌이라 이것도 만족이에요.
피부에 좋다는 화장품을 다 써보고
피부에 좋다는 음식들 챙겨 먹어봐도
효과가 없는 이유 중 하나는
그동안 피부에 쌓여왔던 각질 때문이라는게 맞는 듯!
직접 필링젤로 피부결 반전 경험해보세요. ㅋㅋ

피지, 노폐물과 같은 각질 관리엔 저자극의
폭풍 각질제거제가 답이네요.

각질제거제 로로비 허니애플고마쥐필링젤에 대해
더 궁금한 내용들이 있다면
홈페이지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http://loloskinn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