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호치킨 보정점 끈끈한 삼형제 후끈이 신메뉴 추천!

  • 주말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시나 결론은 치킨치킨!

  • 죽전 카페거리에 요즘 핫한 호치킨이 있어 들렀습니다.

사실 프로즌 비어 배너도 너무 땡기더라구요.
역시 치맥인데~ 차를 가져갔기 때문에 저는 테이크아웃을 하기로 합니다 ㅋㅋ

  •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호치킨의 메뉴들~
    요건 사이드메뉴와 토핑들인데 캬! 가격도 착하고 비주얼도 최강이네용

    창가에서 저를 향해 손흔드는 후라이드 치킨을 보고 침샘 폭발하였으나!
    사실 제가 호치킨에 방문한 목적은 따로 있었어요~

    바로바로~ 신메뉴를 먹어보기 위해서죠.
    이번에 호치킨에서 나온 끈끈한 삼형제~ 매콤한 거 좋아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제가
    화끈/후끈/불끈이 치킨들을 그냥 지나치면 섭하니깐요 ㅋㅋㅋ

    문을 열고 스윽~ 들어갔더니!

    띠용! 이럴수가! 화끈이, 후끈이, 불끈이가 메뉴에 없는거에요?
    물어봤더니 아직 메뉴판 교체를 못하셨다고............
    난 또 못먹는 줄 알았쟈나~ ㅠㅠ

    화끈이, 후끈이, 불끈이는 치쌈야채에 싸 먹는 것이 정석이라고 하는데,
    아직 치쌈야채 사이드메뉴는 준비가 안되셨다고해서,
    후끈이 치킨 순살을 주문하고, 토핑으로 달달한 스노윙 후라이를 주문했답니다.


    빨리 치킨 주세요오~ 현기증 난단 말이에욧!!

    치킨을 기다리는 동안 정말 한잔 시원하게 들이켜고 싶었던 프로즌 비어
    꼴깍꼴깍- 침 넘어갑니다 ㄷㄷㄷㄷ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넘나 제 스타일이고,
    매장 안이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삼삼오오 모여앉아 치맥을 하는 분들을 보니 부럽더라는...

    보이시나여?!?!?!
    저게 바로 이번에 호치킨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신 메뉴!
    끈끈이 삼형제에용 ㅋㅋㅋ 네이밍 센스 쩔 ㅋㅋㅋㅋ

    화끈이는 순살깻잎로스트,
    후끈이는 로스트,
    불끈이는 크리스피 치킨이에용-
    매콤함을 기본으로 장착한 치키치키치킨들!


    다음에 또 가면 창문 앞에서 손흔들던 후라이드와 양념도 반반으로 먹어봐야짓!

    집에 와서는, 일부러 이렇게 플레이팅을 해보았어요 ㅎㅎㅎ
    예쁘게 담아서 먹으면 0칼로리? ㅋㅋㅋ

    이것이 바로, 순살 로스트 치킨! 오븐에서 구워서 기름기 쫙 빠진 후끈이 치킨 되시겠습니다♡

    매운 맛을 중화시켜주는 시원한 무와~

    단짠단짠이 아니라, 단맵단맵의 매력을 알려준 허니버터칩st 스노윙 후라이~!

    진짜 딱 밥비벼먹기 좋은 비주얼이지요?
    치밥으로도 제격인 호치킨 후끈이 치킨이에요 ㅋ
    저는 배가 불러서 밥을 못비볐다는.ㅠㅠㅠㅠㅠㅠ

    요건 매운 것 못먹는 우리집 꼬맹이들을 위해 준비한 닭다리살 오븐구이! ㅋㅋㅋ

    이렇게 한상 차려놓고 둘러앉아 치킨과 함께 파리투나잇~!!!!

    배불러도 치밥 할 걸 그랬져잉... 이 소스 보니까 넘나 후회되네요...ㅠㅠㅠ

    호치킨 신메뉴 정말 강추해요 넘나 맛있어요!

  • 다음에는 불끈이도 먹어볼 생각이에요~ㅎㅎㅎ

  • 호치킨 보정점 끈끈한 삼형제 후끈이 신메뉴 추천!

  • 호치킨 보정점 찾아가실 분들 위해 정보 공유 드릴게요.
    호치킨 보정점
    전화번호: 031 897 5927
    2층엔 단체석도 있어요.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63 죽전누리에뜰 1층 113호

  •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치킨 보정점 끈끈한 삼형제 후끈이 신메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