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용인 수지맛집 :: 신봉동 중국집 티엔차이

주말엔 외식 한번씩은 하게 되죠.
아이들에게 뭐 먹을까?
물어보니
중국음식 먹고 싶다길래
용인 수지맛집으로 추천받은
신봉동 중국집 티엔차이에 다녀왔습니다.

티엔차이 안에는 아이들 놀이 공간도 있고
기호에 따라 편한 형태의 테이블을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맛난 중식 요리집 오면
목을 뜨겁게 달궈주는 중국 술 생각도 나죠. ㅎㅎ

티엔차이는 신봉종합상가 3층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입구에 벌써 대한민국맛집선정 로고가 뙇~
맛집 인증!

메뉴부터 볼까요?

중국어 좀 공부하셨으면 티엔차이가
하늘의 요리를 의미한다는 것은 아시겠고.

친구들 모임이나 단체모임을 가져도 딱 좋게
가성비 좋은 세트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오늘 저는 양장피도 먹고 싶고.

따뜻하게 넘어오는 홀로독도 생각나서 주문!

깔끔하게 요리 즐기기 좋을 비쥬얼이죠? 

캬, 오늘 제가 선택한 메인요리는
양장피~

싱싱한 재료 이용해
개방형 주방에서 금방 만들어주니
벌써 군침 돌더라구요.

잇님들께도 맛난 양장피 맛 사진으로라도 전해드리려고~

이렇게 줌인!

한번 드셔보세요.

느끼하게 느낄 수 있는 중식요리에
입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중국 술도 빠질 수 없죠?
오늘은 홀로독으로~

아이들을 위한 짜장면도 하나 시키고.

사실 오늘 유산슬 까지 먹으면 양이 많은데

티엔차이 유산슬도 너무 맛나니
여기서는 살짝 맛만 보고 포장해가기로.

아이들을 위해서는 물만두도 한접시 주문하시길 추천추천!

이렇게 한상 차려졌군요.

양장피를 잘 섞어서 
홀로독 한잔에 한번씩 그 맛 느껴보고.

역시 주말엔 중식요리랄까~

티엔차이의 양장피는 쫀득한 식감의 해산물을 신선한 야채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홀로독 비쥬얼도 대단하죠?

홀로독은 35도의 고량주 인데요.
배부른 술은 싫고 향긋하게 맛난 중국 술 찾는다면
강추드려요.

캬~ 맛난 중식요리 잘 즐겼습니다.

잇님들 위해서도 한접시 남겨놓았는데
왜 드시질 못하시나요? ㅎㅎ
(아, 죄송~)

역시 주말이라 용인 수지맛집으로 유명한
신봉동 중국집 티엔차이는 오늘도 붐비네요.
제가 식사하는 시간 동안에도 단체 손님들 우르르 들어오는게
역시 맛집이라~

유산슬은 잘 포장해와서
다음날 밤에 야식으로 집에서 한잔~ 용
안주로 맛을 봤습니다.

쟁여놓았던
홍삼명주와 함께 조화를 경험해보려고~

티엔차이의 유산슬도 양장피에 이어 강추 드려요.
항상 중식 즐기면 자장, 짬뽕, 탕수육만 기본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진정 맛난 요리 즐기고 싶다면
양장피, 유산슬 강추!

잇님들 오늘은
수지맛집으로 소문난 신봉동 중국집
티엔차이의 유산슬을 선물로 드립니다~

직접 찾아가실 분들 위해 정보 공유 드릴게요.

신봉동 중국집 티엔차이
전화번호 : 050 7526 6261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40-2 신봉종합상가 306호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