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일식 스끼다시 절임반찬 추천 :: 근산식품 일식재료 야마구라게


얼마전 이자까야 갔다가
스끼다시로 제가 좋아하는 야마구라게가 없어서 아쉬었어요 ㅠ


일본 사업자와 일할 때
동경의 일식집에서 처음 먹어보고 완전 반해서
좋아하는 저임반찬이거든요. 


그.래.서!



생각난김에 근산식품 일식재료 야마구라게를 직접 골라서
주문!



야마구라게는 모르는 분도 계실테니 설명 드리자면
야마구라게 = 상추줄기 식초절임
중국 황제가 즐겨먹던 채소로 중국에선 타이간, 황제채라고 불렀다 하네요.



일식 스끼다시 좋아하는 분들은 그 맛과 식감 공감하실텐데요.
- 아작아작, 꼬들꼬들, 새콤한~
딱 이런 느낌이에요.



요즘은 살균과정과 포장 패키지가 잘 돼서 그런지
유통기간도 충분해
집에서 이용하기도 좋구요.



양이 상당하죠?



자 오늘부터 저녁 반찬으로 야마구라게도 나갑니다~

야마구라게는 식감이 좋아 제가 아주 좋아하는데요.

고가와 곁들여 먹기 좋은 반찬이에요.



아작아작, 꼬들꼬들
느낌 오죠? ㅋ



잇님들도 맛보시라고 제가 또 ㅋㅋ



맛 궁금하신 잇님들
"아~"


맛난 일식 스끼다시 절임반찬으로 추천 날립니다~

야마구라게 맛보고 싶은 분들은
근산식품 일식재료 한번 알아보세요.


고기와 어울림이 좋아서 캠핑반찬으로도 요즘 인기가 좋네요.

날 좀 풀리면 싸들고 나가야할 듯~


근산식품 일식재료 야마구라게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도 이용해보세요.

근산식품 : keenks.com


일식 스끼다시 절임반찬 추천 :: 근산식품 일식재료 야마구라게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