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구의역 맛집 :: 구의역 이자카야 남오토코에서 간빠이!

예전에는 드럼 배우러
구의동에 자주 갔었는데요.
이젠 친구들 만날 때 가끔~

연말연초 모임이 많아서 못챙겼던
친구들 모임으로 구의역 맛집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구의역 맛집 :: 구의역 이자카야 남오토코에서 간빠이!

술자리라서 차는 안가지고 갔는데요.
구의역 2번 출구 나가서 먹자골목 방향으로 조금 걸어가면 되니
모임 자리로 입지 좋아요~

입구부터 일본 여행 가서 나고야 정도 방문한
느낌적인 느낌? ㅎㅎ

올해는 봄 지나서 일본 여행 다녀와야겠어요.
벌써 반갑네.

아직 친구들 도착하지 않아서
오토코 메뉴를 훑어봤는데요.
저같은 결정 장애자도 어렵지 않도록
오토코 베스트 메뉴 부터 딱 정리해주고
커플세트도 가성비 좋아서 만족만족!

메뉴 보다가 '잘 모르겠으니 네가 시켜~' 이런 상황 많은데
단체 세트 A,B,C로 정리 잘해줘서 인원 수 맞춰 적당한 세트 선택하면 됩니다.

식사 안하고 만나서 세트 메뉴로 포만감 느꼈다면
술도 잘 들어가게 되고
탕류 원한다면
모듬조개탕이나 오뎅나베도 좋겠네요.

일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토코 매력에 다들 빠지실 듯.
친구 모임 왔는데
일본 여행온 기분이랄까.

내부 인테리어를 보면
일본의 이자카야를 옮겨놓은 것 같은 느낌이라
뭐랄까 이국적이고 사케 마시고 싶은 에너지가 불끈! 생기네요. ㅋ

다락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은
2층으로 고고!

미역줄기와 단무지절임, 할라피뇨
찬들 준비되고.

잇님들 맛보시라고
제가 챙겨온 꼬치데스~
ㅋㅋ

친구들 모임이라면
인원 수 대비 꼬치 부족하지 않게
A,B,C 세트에 꼬치 수 확인할 수 있으니
잘 고르시고!

맛나겠죠? ㅎ
다시 사진으로 봐도 군침 흐르네요.

안주가 다른 이자카야와 다르게 고급스럽고
맛나요 맛나!

좋은 안주에
생맥주도 정말 만나서 대만족!

오사카 해물짬뽕탕!

따뜻한 맛과
그 풍성함이 대박이라
올 상반기에는 오사카 한번 다녀오기로 결정!

(아니 사실은 저가항공 특가 예매 성공했더랬어요 ㅋㅋ)

잇님들도 오사카 해물짬뽕탕 맛좀 보세요으.

이건 제가 일식 이자카야 가면 항상 맛보는
타코 와사비! 사케 안주로 최고죠.

그동안 제대로 맛난 일식이나 이자카야 경험하고 싶어
굳이 이태원, 이촌으로 갈 때도 많았는데
구의역 이자카야 맛집으로
남오토코 강추 드립니다.

잇님들도 이자카야 찾는다면 구의역 맛집 남오토코에서 간빠이!

직접 찾아가실 분들 위해 정보 공유 드릴게요.

남오토코
주소 : 서울 광진구 구의동 257-105
전화번호 : 02 454 0177
영업시간 : 오후 5시 ~ 새벽 4시 !
- 일요일은 쉰다고 해요.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