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바디워시추천 :: 게운케어 바디클렌져

요즘 핫해서 뷰티 커뮤니티에서 추천 받아
바로 고른
게운케어 바디클렌져가 왔습니다~

바디클렌져와 바디샵 샤워볼이 함께 왔네요.
굿굿.

산소방울 가득 하다는
케운케어 바디클렌져 샤워젤은
중년 냄새 없애준다 해서 유명한데요.

본인은 잘 인지하지 못하지만
아저씨 냄새라는 표현처럼
진짜로! 아저씨가 되면 냄새가 난다고 하네요. ㅎㅎ

이걸 본인이 느끼지 못한다고
그냥 생활하는게 문제~

민감한 사람이 옆에서 기분 나쁘지 않게 잘 알려준다면 좋겠지만
냄새나는 사람 되지 않기 위해 스스로 챙겨보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적당량 덜어서 샤워할 때 사용하면 되니 개선 방법도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패키지 열어볼까요~

용기만 봐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느낌적인 느낌~

푸른 빛이 시원하죠?

헤드도 펌핑 타입이라 사워할 때
가장 이용하기 편한 구조~

클렌징과 수분공급을 한번에 돕는 중장년 전용 프리미엄 바디클렌져.
사용 후, 10초 안에 벌써!
바디피부에 집중적인 수분보충을 해줘
건조해지는 중년 피부의 필요요소를 잘 보완해준다고 해요.

아, 이건 예상 못했는데
바디샵 샤워볼을 함께 배송해줘
득템한 기분도!

피트니스에 하나 가져다 두고 쓰려합니다~

게운케어 제품은 자세히 알고보니
스위스 명품 프리미엄 바디클렌저로 유명하더라구요.

다른 샤워용 제품과 가장 큰 차이가
계면활성제를 0.1도 이용하지 않는다는 점.

중년냄새의 원인이라고 할 수 있는 헥세날을 제거해주고
땀, 독소도 함께 해결해줍니다.

세정과 동시에 수분공급, 
Oxygen Bubble-BG 공법적용 이야기도
다른 바디 제품과는 큰 차이로 느껴지네요.

게운케어 바디클렌저의 5가지 독보적 장점 정리해보자면
1. 헥세날제거로 역겨운 중년냄새 해결
2. 세정과 동시에 수분공급 및 피부 건조증 해결
3. 피부 산소 공급력 우수
4. 숙면과 피부 혈행 촉진
5. 미세한 상처, 가려움증, 임산부, 예민한 아토피 피부 사용가능 

헥세날에 대한 이야기는 이번에 게운케어 제품을 처음 접해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중장년 대의 남성이라면
꼼꼼하게 확인해봐야 할 정보인 듯 해요.
중년 노화성 체위에 대해 알고
스스로도 챙겨야 하지 않을까요?

게운 클렌저는 샤워할 때 60초 Keep 사용방법으로
편하게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바디 뿐만 아니라 두피용으로도 이용 가능!

숙면유도하는 효과가 있어
저녁 샤워에 더 좋을 듯 해요.

직접 한번, 두번 펌핑해 이용해보니
맑은 색 깨끗한 느낌과
살짝 좋은 향이 코를 자극해
기분 좋더라구요.

살짝 비벼도 거품이 잘 나서 샤워할 때 딱 좋습니다.

샤워 후에는 향수를 이용하지 않아도 벌써
상쾌하게 체취가 좋아진 듯 해
샤워하며 이용하기 좋은
바디워시 추천 드리고 싶네요.

소중한 하루를 산뜻하게 시작하고
마무리 하기 딱 좋은 솔루션으로
두피&바디클렌저 게운에 대해 더 궁금하시거나
구매정보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도 확인해보세요.

http://kaewoonca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