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이색선물 콘돔 추천 :: 이브콘돔

이게 뭘까요?
ㅎㅎ
힌트를 드리자면 이색선물 강추템!

바로 콘돔입니다.
잇님들께 이색선물을 추천해드리려~

이색선물 콘돔 추천 :: 이브콘돔

꾸준히 만나는 친구들 모임이 있는데요.
특이한게 서로를 배려해서인지
함께 영화를 보러 가자 하면
그 시기에 가장 인기없는 영화를 예매해요.
서로 본 작품 피해가려고
인기없는 영화 골라보다보니
어떨 땐 관객이 거의 없어 영화관에서 수다떨다 나오고
어떨 땐 의외로 작품성 훌륭한 영화가 결려 몇년을 두고 그 영화 이야길 하곤 해요.

 이번 모임 앞두고 미션은
일정 금액 제한을 걸어두고
서로 선물 준비해서 가장 특이하다 하는 친구 회비 면제해주기로!

그래서 제가 준비한게 바로!
이색선물 추천 드리는 콘돔입니다.
좀 찾아보고 품질 좋다는 이브콘돔으로 골라봤어요.

예전엔 학교 앞에서 마케팅의 일환으로
콘돔 나눠주는걸 보고 약간 거부감이 생기기도 했던게 사실인데요.
이젠 이브콘돔에도 딱 적혀있네요.
본 의료기기는 청소년 보호법에 의거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좋은 제품을 써야겠죠.
피부에 닿는 제품이니만큼~

그래서 좋은걸로!

제가 준비한 이색 선물에는
10개의 라텍스 콘돔이 들어있습니다.

이브콘돔은 건강과 자연을 생각한 콘돔이라고 해요.

EVE는 발암물질인 니트로사민, 파라벤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 없이
여성의 몸을 교란시키는 합성착향료와 착색료도 빼고
저자극성 제품으로 만들었네요.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가 없는 것도 포인트!
국내 최초로 PETA의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나를 지키고 싶어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이색 선물 경험 선물해도 좋겠죠?

패키지도 너무 예쁘게 생겼네요.
그린그린함~

딱 친환경 제품 이미지에 맞죠?
녹색 하면 자연을 연상 시키는 디자인에 맞으니까
이런 디자인도 이색선물 추천하기 좋은
EVE 콘돔의 특징~

친구야!
2021년 까지야, 유효기간은~
ㅋㅋ

사용방법도 제대로 익혀 잘 이용하시길~
사용 후기 보면
사용감 또한 얇아서 선호도가 좋네요. 식약처 허가정보 기준으로 보면
유명한 오카모토, 듀렉스 브랜드의 초박형 제품과 두께가 유사하거나 더 얇아 좋다고 해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더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 담아서
그런 마음과 비슷한 이미지의 선물하기 좋은 콘돔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색선물로 추천하는 이브콘돔에 대해 더 궁금하거나 구매정보 알고 싶은 분들은
홈페이지로 고고!

http://www.evecondo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