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출산선물세트로 임산부바디워시 추천 :: 산모애 바디워시


임신과 출산~
너무 큰일을 경험하게 되죠?
어느새 아이가 어린이집을 가고 유치원을 가고
(아직 갈길이 너무 멀었지만~ ㅎㅎ)
개인적으로 생각도 많이 바뀌고 실제 생활의 변화도 상당한게 모든 초보맘의 공통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전 무엇보다도 먹거리나 몸과 관련한 제품을 선택할 때
선택 기준이 완전 달라졌어요.


예전엔 가격, 가성비를 더 따졌다면
요즘은 품질 위주로~
그래서 직접 몸에 닿는 상품이나 아가와 관련한 용품들은 주변의 추천도 많이 받고
경험하고 있답니다.


요즘 육아 커뮤니티에서 추천하는 분들이 많아서
동생의 출산선물세트로 바디워시를 준비했는데요.



추천받아 선택한 바디워시 제품은
산모애
Postpartum care body cleanser
산모애 케어 바디 클렌저


저는 엄마 화장품의 새로운 시작이라는
"산모애"의 브랜드 스토리부터 마음에 들더라구요.


18개월 된 아들과 2개월 된 딸을 직접 키우고 있는
산후조리원 대표가 만든 임산부, 산모 전문 화장품 브랜드라
더 신뢰가 간다랄까~


내 아이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엄마 화장품을 만들고 싶었다고 해요.



임산부바디워시 추천받아 출산선물로 직접 선택한 산모애 바디워시의
최대 장점은 안전한! 제품이라는 것~
자연유래 성분으로 예민한 산무의 피부를 보호하고
위험한 10가지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해요.

- 석유추출 계면활성제, 알코올, 실리콘, 파라벤, 포름알데이히드, 타르, 향료
프로필렌글리콜, 다이에탄놀아민, 합성착색료


조금이라도 부정적인 영향 예상할 수 있는
재료는 없어야겠죠?



산모애 케어 바디 클렌저는
건강하고 활력있는 피부를 위한 17가지 식물성 추출물과 수분 저장소인 5종의 씨앗으로 만든 임산부 전용 제품입니다. 산모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바디 클렌저만으로 부드러운 클렌징과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고~



패키지도 깔끔하고 좋은 느낌~
17종 함유에 대한 내용은 동생에게도 직접 설명해주려구요. ㅎㅎ

그린그린 해서 자연느낌 물씬 풍기네요.



요건 선물용이라 제가 먼저 써보진 않고
동생의 이용후기를 들어보겠지만
감초 잎, 라벤더와 같은 자연유래 성분을 가득 담아서
안심하고 쓸 수 있으니
육아맘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끄는 듯 해요.


저도 요즘 천연 비누 선택하면서
천연계면활성제 제품들을 고르게 되더라구요.



캡부분 눌러 적당량 짜서 쓰면 되는 구조.
편리하겠죠?

이제 출산을 했기에 아가들 수유시 걱정을 할 수 있는데
화학물질 가득한 바디워시가 아닌
천연유래성분으로 만든 산모애 바디워시라
그것도 안심 포인트!



조금만 이용해도 풍성하게 거품이 잘나고
인공향이 아닌 천연 티트리, 라벤다 에센스 오일 향기라
순한 느낌이 좋습니다.



샤워하며 이용하면 피부가 당기는 제품들도 있는데
당기지 않고 순해서 좋네요~


조만간 동생의 이용후기도 직접 듣고 공유 드리겠습니다~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해
선물하기도 좋은 산모애 바디케어 제품
더 궁금하거나 구매정보 필요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해보세요~
http://www.sanmoe.com/


출산선물세트로 임산부바디워시 추천 :: 산모애 바디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