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업을 한다면 첫번째 같는 고민이 마케팅일텐데요.
일정부분 지식이 있는 영역에서 사업을 시작했을테니 어떻게 하는지는 알겠지만
잠재 고객들에게 내 사업의 존재를 알려야 경제적인 흐름이 이어지게 되는거겠죠.
저는 처음에 글이 쓰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하고
주변의 추천으로 위블 서비스를 경험해봤는데요.
서비스 이용 경험을 통해 사업에 대해서도 일부 배우게 됩니다.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을 알게 된
느낌적인 느낌~
위블에서 블로그광고비용 효율화를 경험할 수 있기에 유용한 정보로 공유 드립니다.
위블은 오랜 업력과 노하우로 다져진 실력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직접 이용해보니 자체 플랫폼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어
체계적이며, 효율적인 캠페인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저와 같은 블로거가 24만 명 이상 함께하고 있어
시장점유율, 캠페인 진행 수, 리뷰 수 업계 1위의 포지션을 확보하고 있죠.
컨설팅, 운영 조직을 구분해 체계적인 프로세스 및 효율적인 진행이 가능 한데요.
자세히 설명 드리면 캠페인 전담 운영 매니저의 관리로 진행 일정에 대한 소통이 원활하고 발생 이슈를 최소화, 실시간 진행상황을 문자와 이메일을 통해 보고해줍니다.
방문자 수, 페이지 조회 수, 검색점유율, 유입 키워드 등 리얼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결과 보고서도
사업자에게 딱 유용한 가치를 제공하겠죠.
사업자인 광고주 입장에서 다양한 체험단 서비스를 비교할 수 있겠지만
위블의 강점은 마케팅 필드에서 이미 정평이 나있습니다.
- 시스템을 통한 태그매칭 (뷰티전문, 지역, 성별 등) 기능으로 카테고리별 맞춤 블로거 선정 가능
- 담당 컨설턴트와 사전 1:1 미팅을 통해 충분한 컨설팅 진행 후, 전담 운영자가 캠페인의 전 과정을 담당하는 역할 구분으로 원활한 캠페인 진행이 가능
이는 광고주의 부담을 최소화 한 형태로 캠페인 전 과정을
위블의 전문 컨설턴트 및 운영자가 책임져주기에 나이스~
캡쳐 화면만 봐도 어떤 서비스인지 쉽게 이해하시겠죠?
혹시라도 설명이 어렵다면 바로 경험을 해보시라는게~
저의 조언!
경험하시면 바로 이해할 수 있어요.
광고주 입장에서 블로그체험단은 맛집/카페/숙박업소 등의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리뷰를 작성하므로, 보다 사실적이고 구체적인 내용의 매장 및 제품 홍보가 가능합니다.
특히 매장 방문이 이뤄지는 지역 캠페인의 경우 간접 경험을 통해 사전 정보를 인지하여 매장 방문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제품 관련 캠페인의 경우 해당 제품의 판매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는 실제 제품의 개봉, 사용기를 충분히 사전 숙지할 수 있습니다.
시즌,이슈에 맞춘 ‘키워드 설정’으로 타 광고와 비교해 저렴한 비용 대비 높은 효율을 끌어낼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마케팅 방법으로 추천할만 합니다.
저도 직접 경험해보니 신제품 홍보 및 이벤트 홍보를 위한 마케팅 수단으로
'블로그 체험단' 보다 좋은 선택지는 없겠더라구요.
신제품 홍보 및 이벤트 홍보를 위한 블로그 체험단은 고객에게 가장 직접적이고 상세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위블의 경우 카테고리별 전문 블로거 선정이 용이하기에
제품을 홍보하는데 더욱 효과적입니다.
블로거들이 해당 브랜드의 마케터가 되어 준다고 보면 됩니다.
저도 애정 브랜드가 여럿 생겼지요, 위블 덕택에~!
현재 위블 애드센터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도 흥미로운데요.
블로그체험단 진행 시, 인스타그램 체험단 무료 진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뷰티, 패션, 식품, 육아용품 등의 상품 광고주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니
자세한 이벤트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https://biz.weble.net/event/1
벌써 누적 활동블로거 수가 24만명
진행된 캠페인은 8만건 이상
리뷰는 와우
81만이라니.
대단하네요.
위블에서 블로그광고비용 효율화를 경험해보세요.
블로그광고비용 효율화 경험하고 싶은 사업자, 광고주 분들께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