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애견잡지 라이프앤도그 :: 가족사진 이벤트 참여하세요

눈 내리는 밤, 그냥 잠들기 아쉬워 잡지 보고 있어요.
깊은 밤이지만 커피 한잔 하면서~

전에도 몇번 봤던 애견잡지 라이프앤도그 Life and DOGUE 겨울호를 보고 있는데요.
이젠 커버모델까지 여전히 핫한 AOA와 설현 등장해서 눈길이 더 가네요.

시간이 오래 지났지만 반려동물 사업 분야가 유망하다고 판단해
관련 모바일 서비스를 경험해보기도 했는데요.
라이프앤도그만 봐도 국내 반려동물 관련 유용한 정보들 쉽게 알겠더라구요. 

넌 누구니?
너무 예쁘구나 ㅎㅎ
옷도 깜직하죠?
눈 높은 '도거'들을 위한 겨울 아이템으로 소개하고 있네요.

책장을 넘기다 '아, 깜짝이야~'
제가 무조건 응원해야 할 애정 브랜드 어반비스트 Urban beast 등장!

www.urbanbeast.co.kr

라이프앤도그 라는 이름이라고 개 이야기만 할 수는 없죠.
다양한 반려동물에 대한 정보들
물론 고양이도 등장합니다.
사진들 감성이 참 좋아요.

남자분들은 눈이 번쩍 뜨일지도~
AOA 설현
그녀들의 사진과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구요.

제가 무한 애정 보내는 어반비스트 Urban beast의 핫한 패션 아이템들도 잘 소개하고 있네요.

애견잡지라 너무 정보형 컨텐츠만 담고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면 잘못된 예상~
라이프앤도그는 오히려 패션 잡지같은 감성이랄까~
흥미진진해요. 무엇보다도 이미지들이 느낌 좋다는.

반려동물 사랑하시는 분들은
판형이 큰 잡지인데도 1년 구독료 저렴해서
가성비 좋다고 추천드릴 수 있는
애견잡지 라이프앤도그 구독도 고민해보세요~

애견잡지 라이프앤도그의
아주 특별한 가족사진 이벤트 정보도 공유드릴게요.
<라이프앤도그>가 특별한 가족사진을 선물합니다.
<라이프앤도그> 겨울호 구독 인증샷을 올려주신 독자 1분을 선정,
 반려동물과 함께 화보 촬영의 기회를 드립니다.
이는 <라이프앤도그> 봄호에도 수록될 예정입니다.

- 이벤트 기간 2017.1.9 - 2017.1.23
- 당첨자 발표 2017.1.25

라이프앤도그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회원가입도 고고!

이벤트 http://www.lifeanddogue.com/bbs/board.php?bo_table=07_01&wr_id=73

회원가입 http://www.lifeanddogue.com/bbs/register.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