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압박스타킹 검은스타킹 추천 :: 다리 라인 잡아주는 닥터핏플러스 사용기

  • 압박스타킹 검은스타킹 추천 :: 다리 라인 잡아주는 닥터핏플러스 사용기
  • 너무 추워요!
    잇님들~ 추운 겨울 건강하게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 친구와 운동겸 공원 산책하기도 견디기 힘든 한파를 겪고 있는 요즘인데요.
    추운 날씨에 외출하는데도, 
    짧은 치마 포기할 수 없는게 ㅎㅎ
    본성인가봐요.
  • 다리 라인 잘 잡아주는 단 하나의 압박 스타킹~
    닥터핏플러스를 추천 받아 직접 이용해봤습니다.
  • 닥터핏 플러스 Dr.FIT +
    브릴리언트 착압200M
  • 닥터핏 플러스는 이 네가지 특별함으로 요약할 수 있겠네요.
    - 바디를 감싸줄 개인별 맞춤 압박시스템
    - 힙UP! 종아리 붓기 DOWN! 바디는 slim하게!
    - 자연스러운 보정효과
    - 한결같은 편안함
  • 다른 스타킹 제품하고는 다르게
    페이지 성형외과 Page plastic surgery 가
    닥터핏 개발팀과 공동개발, 연구해 만들었다고 해요.
    국제뷰티브랜드어워즈에서도 상을 받았다고~
  • 닥터핏 플러스의 압박력을 정량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직접 신어보고 느낀 정도를 저정도 압박력으로 알고 있으면 되겠네요.
    비침과 두께감도 기억해두면 다른 계절에 다른 종류의 스타킹 선택할 때도 도움이 되겠죠~
  • 제 키에 맞게 M-L 사이즈를 선택했는데요.
    이건 150cm~175cm 키, 
    엉덩이 둘레 85~100cm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어서
    가장 많은 분들이 선택할 호수일 듯.
  • 사이즈 잘 모르시겠으면 M-L 선택하시면 됩니다요~
  • 박스 개봉하니 한번 더 포장 되어있군요.
    역시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까 좋은 배려!
  • 블랙 색상이구요.
  • 직접 손을 넣어 늘려보니 느낌이 와요~
    다른 스타킹과는 원단이 달라서
    수축도 많이 되고 쫀득한 느낌이랄까~
  • 비포 Before 샷 나갑니다~ ㅎㅎ
    오늘의 다리모델
  • 요즘 바디 프로필 촬영하고 위해서
    운동은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가끔 다리 붓기 경험하고 있으니
    닥터핏 플러스 효과 좀 얻어볼까요~ ㅎㅎ
  • 직접 신어보니 완전 짱짱해요.
    예전에 경험해본 압박 스타킹은 다리에 피로감을 줘
    오래 이용하지 못했는데요.
  • 닥터핏 플러스 압박스타킹은
    다리 라인도 잘 잡아주고 혈류에 방해가 없어
    편안하게 강한 압박을 이용하는 느낌적인 느낌~
  • 이렇게 
    애프터 After 샷 남겨서 공유 드립니다~
  • 다리 라인을 생각보다 잘 잡아줘서 유용하겠더라구요.
  • 겨울 압박 검은 스타킹은 닥터핏플러스가 딱 정답!
    성형외과가 함께 공동연구, 개발했다 하니 맞춤형 다리 솔루션으로
    체형에 맞는 매력적인 다리 라인 황금 비율 잘 만들어주네요.
    싱기방기~
  • 자 이제 사진으로 포토샵 하지 말고 ㅋㅋ
    다리에 압박스타킹으로 포토샵 경험해보세요.
  • 닥터핏 플러스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나 
    구매 정보 알고 싶다면 
    링크 이용하시거나
    "닥터핏플러스" 검색하시면 됩니다~
  • http://www.drfitplus.com
  • 압박스타킹 검은스타킹 추천 :: 다리 라인 잡아주는 닥터핏플러스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