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광교맛집 상현동 맛집 :: 샤브샤브뷔페 마루샤브 방문기

따뜻한 겨울을 일주일 정도 경험하다가 다시 추워졌네요.
추울 때 생각나는 음식은
중국에 있을 때부터 애정했던 후어구어 아니 샤브샤브

광교 상현역 맛집으로 요즘 핫하다는 샤브샤브뷔페 마루샤브를 추천 받아 다녀왔습니다.

역시 인기있는 맛집답게 마루샤브 앞 주차장 자리는 이미 솔드아웃~
오른쪽 보이는 마루샤브 간판 아래로 주차장 출입구가 있습니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다시 1층으로.

역시나 사람들 많아요.
예약 안했으면 저도 대기가 필요했던 저녁식사 시간~
광교 상현역 맛집 마루샤브 가실 때는 꼭 미리 예약하시길!
첫번째 팁으로 전합니다.

매장을 둘러보니 굉장히 넓네요.
안쪽에는 모임 공간으로도 적절한 룸형 공간이 따로 이구요.
깔끔하고 맛난 음식들이라 모임을 하기도 좋을 듯 해요.
맛집이라도 규모가 작으면 단체 모임하기는 쉽지 않은 경우가 많더라구요.

저는 첫 방문이었는데요.
광교 거주하시는 분들에겐 완전 핫 플레이스인 듯.
저처럼 첫 방문 고객 보다 다들 익숙하게 뷔페 이용하는게 대부분 재방문 고객으로 보이더라구요.
제가 맛집을 판단하는 기준 중 하나가 
재방문율이 높은 곳인지 여부거든요.
그래서 관심있게 관찰한 결과!
여긴 가족단위 주변 단지에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뷔페식인데 익숙하게 식사하는 모습이 재방문율도 상당히 높아보였다는.

평일 점심 메뉴는 14,800원 부터 시작.
샤브샤브뷔페로 상당히 저렴.
저녁/주말 메뉴는 쇠고기 샤브 세트 18,500원
해물 샤브 세트는 22,000원

저희의 취향은 해물 샤브지만
아이들이 고기 좋아하니 오늘은 쇠고기 샤브로 주문했습니다.

쇠고기와 신선한 야채, 그리고 육수를 끓이기~

그리고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재료들을 투하~ ㅎㅎ
샤브샤브의 묘미를 즐기기 가장 즐거운 시점이죠.

숙주 좋아하는 저희들은 이렇게 숙주도 잔뜩!

전 음식을 즐기러 가면 식재료의 신선도를 보기 가장 좋은 지표가
서빙되는 야채의 신선도를 체크하는 것인데요.

샤브샤브뷔페 마루샤브의 식재료들 훌륭합니다!

이제 쇠고기 투하하고 본격적으로 맛을 볼까요?

맛나맛나, 역시 샤브샤브는 진리입니다.
사실 어른들 끼리 한 샤브샤브와는 달리
저는 어린이 친구들을 데려가서 함께 먹었기 때문에
아이들 취향으로 넣고 싶은 재료들 잔뜩 놓고 맛을 보게 됐는데요.
그래도 뭐 사랑하는 아이들이 만들어준 맛!
애정합니다~

참고로 샤브샤브뷔페라 하니 샤브샤브 재료만 뷔페식으로 내놓는 걸까?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을텐데요.

마루샤브는 알고보니 70여 가지의 다양한 뷔페음식들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다양하게 취향별로 선호하는 음식들을 잘 준비해놓았더라구요.

가족단위로 즐기기 딱 좋은 가성비 좋은 샤브샤브뷔페입니다.

충분히 포식했지만 역시나~
국수도 먹고 싶어서 ㅎㅎ

바디프로필 촬영 준비하느라 다이어트 중이었던 와중에
제대로 포식완료.

밥 잘먹어 대견한 아이들
칭찬해주고 오늘은 단 디저트 허락해줘서
초코퐁듀와 팥빙수도 맛보게 하니
자리에서 춤추고 있네요. ㅎ

샐러드바와 천연재료의 웰빙 샤브샤브
가족단위로 특히 좋은데요.
어르신 모시고 가도 좋고집에서 밥 잘 안먹는 아이들 데려가기도 딱!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한 샤브샤브 뷔페
마루샤브 광교신도시점 직접 맛보고 와서 추천 날립니다~

다만 다시한번 알려드리는 팁!
예약하셔야 현장에서 후회 안하실거에요.

마루샤브 광교신도시점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마을로 35 삼중프라자 1층
영업시간: 11:30~21:30 (평일 15:30~17:30은 휴식)
전화번호: 031 215 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