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신촌맛집 대포찜닭에서 신년 모임

오랜만에 학교 친구들 만나러
신년회 @ 신촌 

강남 서래마을 홍대 모두 후보지였지만
학교 근처 한번 가자고 해서

신촌신촌~


맛집 정보 잘 아는 친구가
신촌맛집 연대맛집으로 유명한 대포찜닭 집을 예약해 다녀왔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6.12.5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

신촌 대포찜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11길 28
02 325 6633

신촌 대포찜닭은 연세대학교 앞에 있습니다.
친구들 사이에 맛난 찜닭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대포찜닭 재미있는게 이 인형을 꽥꽥 눌러서 벨처럼 쓰고 있어요.
누르면 바로 엄청 친절한 훈훈 직원분 달려오십니다.
아이디어 귿!
찜닭집이니까욤~

찜닭 맛나게 즐기고
대포알밥 강추 드려요.
찜닭 국물 자작하게 남겨서 알밥이랑 비벼먹어도 맛있네요.

테이블에 서빙 해왔는데 닭모양 메추리알에 아 깜짝 ㅋㅋ

저는 친구의 이야기 들어서 자리 못잡을까봐 미리 주중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요.
역시나 사람들 많네요.
신촌 맛집 연대 맛집 신촌데이트코스로 두루 소문이 나서
매장이 2층까지 있는데도 당일 예약 불가, 저녁에 간다면 웨이팅 있어요.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1시 까지 입니다.
연대 앞 사는 친구는 배달도 시켜서 먹어봤다 하네요.


오랜만에 만났더니 다들 어마어마하게 자기 얘기들만 가득 ㅋㅋ
그래도 대부분은 재테크 이야기, 요즘 어수선한 정국 이야기로 시간 흘러가고.
어느덧 다음 모임 일정 잡고 헤어졌네요.


신년회를 신촌에서 진행하다면
가성비 좋은 신촌맛집 대포찜닭 직접 맛보시길~ 추천 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