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유아칫솔 어린이칫솔 강추템 :: 닥터 바만스 칫솔로 반짝반짝~

아이의 영유아 구강검진을 통해 충치를 발견하고 깜짝 놀랐어요.
아직 유치이기 때문에 영구치가 나기 전까지 잘 관리해야 할 치아인데
모유를 오래 끊지못하고 잠들기전에 모유 먹던 버릇의 악영향이 이런 결과로 이어졌네요.
ㅠㅠ

구강검진을 진행한 집 근처 치과에서 X-Ray 촬영을하고 치료에 대한 가이드를 주었는데요.
제가 동행하지 못했었기 때문에 일단 X-Ray 촬영 결과를 사진으로 받아
치과 의사인 친구에게 공유했습니다.

친구는 아직 너무 어리기 때문에 수면치료를 감당하기에는 위험요소가 있고
지속적으로 잘 관찰해서 특별히 통증을 호소하는 일이 없다면
관리를 잘 하는게 최선의 방법이라고 알려 주더라구요.

그러던 중 아이에게 치실 꼭 해주라는 추천.
그리고 그동안 이용하던 칫솔보다 더 나은 솔루션을 알게 돼 직접 이용해봤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닥터바만스 칫솔입니다.
닥터바만스 칫솔은 성인용, 청소년용, 어린이용, 유아용 칫솔이 구분돼 나와있습니다.
전 성인용과 어린이용으로 준비!

처음 알았어요.
칫솔도 이렇게 3D 형태로 나온게 있었네요.
세 면을 함께 닦을 수 있어 더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 유용할 듯 해요.

칫솔모의 차별적인 디자인으로
치아를 하나하나 감싸주며 양치할 수 있어서
더 편하게 깨끗한 치아관리가 가능한데요.

그림을 보시면 닥터바만스 칫솔모가 치아를 감싸고 어떻게
구석구석 닦아주는지 이해하실 수 있겠죠?

3D 칫솔모 이용하고 싶다면
닥터바만스 Dr.Barman's 칫솔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일단 저부터 써보려고 성인용 개봉~
안정감 있는 손잡이라 3헤드 방식의 칫솔질을 큰 힘 들일 필요 없이
도와주는 안정적인 구조네요.

처음보는 형태의 칫솔모죠?
직접 만져보니 부드러운 느낌
부드러운 항균 칫솔모로 미세하고 부드러우며, 항균력이 탁월한 칫솔모를 사용해 각종 세균번식을 억제시켜 줍니다.

사실 저는 저보다도 우선 아이의 유치 걱정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아이를 위해서도 양치가 쉬워지고
잘썩는 유치 관리에 유용하며
잇못이 약한 아이들을 위해서도 정답!

성인용도 물론 추천할만 하지만
저처럼 아이의 충치 걱정있는 분들은 아이들 칫솔질 해주기 딱 좋습니다.
3헤드의 칫솔이 옆면, 윗면, 옆/윗면 사이 방향으로 동시에 칫솔질을 하기 때문에 어린이들이 쉽게 치아 구석구석까지 닦을 수 있도록 도와주죠.

한번에 치아 3방향이 닿는 칫솔질이 처음엔 정말 신기방기~ ㅎㅎ
한방향으로 닦아도 쉽게 구석구석 깨끗해진
느낌적인 느낌~

실제로 치아의 면과 잘 접촉된 양치 방법을 통해 건강한 잇몸을 만들어주고
플라그는 무려 25% 더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자세히 설명을 찾아보니 잇몸과 일직선으로 치석제거에도 효과적인 구조네요.

효과적으로 쉽게 구석구석 양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닥터바만스 칫솔
직접 이용해보고 아이들 양치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으로 도장 뙇~
양치에 더 좋은 칫솔로 추천드립니다!

직접 이용해보니 너무 개운한 느낌 좋네요~
닥터바만스의 양치 방법이 치아에 마모가 생기지 않는 방법이라는 것도 알아보구요.

사이즈를 선택하실 때는
아이들 사용하는 칫솔은
- Child / 0~6세 / 칫솔모 24mm
성장한 학생들은
- Compact / 6~12세 / 칫솔모 26mm
어른들은
- Reular / 12세~ / 칫솔모 28mm

참고하셔서 고르시면 됩니다.

닥터바만스 칫솔
더 궁금한 내용이나 구매정보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보세요~

닥터바만스 스토어팜
http://storefarm.naver.com/kowell/products/429233223 

유아칫솔 어린이칫솔 강추템 :: 닥터 바만스 칫솔로 반짝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