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제주용두암근처맛집 삼다도횟집(본점) 소개합니다

매년 제주로 여행을 가는데 이젠 일년에 두번 정도 가게 되니 겨울 제주를 즐기는 재미도 대단합니다. 
제주공항 인근은 기본이고 예약한 호텔과 방문할 관광지들을 지도에 표시해 가며 일정을 준비했는데요.
그 와중에 여행을 먼저 다녀온 친구에게 제주용두암근처맛집을 추천받으니 
첫번째로 추천해주는 장소가 바로 여기~
삼다도횟집이었어요.

제주용두암근처맛집 추천 받은 삼다도 횟집은 자연산 활어회로 제주도 안에서도 손님이 제일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다도횟집은 지점도 있다고 들었는데요.
제가 추천받아 간곳은 삼다도 횟집 본점이었어요.

삼다도 횟집 실내는 테이블석이 250석이나 될만큼 넓더라구요.
렌트해서 차를 운전해서 갔는데요.
주차하기도 편한 주차장 공간이 있으니 렌터카 이용하시면 참고하세요.

서울에서도 규모로 보면 가장 큰 규모의 수준.
그런데 다른점은 여기서는 제주의 푸른 바다전망을 바라보며 회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최고로 꼽아야겠죠? ㅎㅎ
또한 야외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 더욱 분위기있게 신선한 회와 요리를 색다르게 즐길 수도 었어 좋더라구요.

겨울 바다를 보며

여러가지 기억들 떠올릴 수도 있어 좋구요.

저는 맛집 추천 받아 가면 함께 서빙되는 채소로 신선도를 판단할 때도 있는데
쌈채소 보면 먹을 만한 곳인지 알 수 있는 지표라고 할까요?

제주용두암근처맛집으로 추천 자자한 삼다도횟집 본점의 쌈채소와 밑반찬은 아주~ 훌륭합니다.

추천해준 친구도 그랬었고 삼다도횟집의 대표 메뉴는 스페셜 모듬회였는데요.

우선 경험해보니 상다리 휘어지는 제주의 신선한 회 향연~ 이었다고 평을 공유드릴 수 있겠네요.
식당에서 음식을 즐기며 이야기를 들어보이 제주 주민들이 많이 찾는 제주공항 주변의 횟집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자리에 앉아있으면서 제주 사투리도 다양하게 듣게 되는 듯~

모듬회를 주문하면 어마어마한 회의 향연을 직접 경험하게 되는데요.
기억하는 차례대로 죽고등어회한치회생선초밥메인회새우구이옥돔구이

튀김게강정매운탕
전복볶음밥 등이 다양하게 구성돼 나오더라구요.

맛있겠죠~? ㅎ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군침이~

뭐 더 먹을게 없더라는~
그리고 횟감의 신선도도 회 매니아로 인정합니다. ㅎㅎ

회를 내어올 때 여쭤보니 삼다도횟집에서는 모듬회 광어, 참돔은 국내산만 사용하고 있다 합니다.
스페셜 모듬회에 갓돔구문쟁이 꽃돔이 들어가구요. 저는 스페셜 중 (25만원) 메뉴를 즐겨봤어요.
참고로 
매운탕은 서비스~

구이들도 맛났고 특히 기억나는게 아이들도 좋아하던 
돌솥에 즉석으로 구워지는 새우,버섯,전복버터구이 였어요.
버터의 고소한향이 코끝을 자극해 바삭한 튀김들과 어울리더라구요.

바삭한 튀김뿐만아니라 전복내장과 새우,소라를 넣어 만든 돌솥볶음밥도
아이들과 우리가 배가 부른데도 끝까지 먹게된 이곳의 인기있는 메뉴더라구요~
꼭 드셔보세요.
제주 다녀오면 살좀 찌우고 다시 운동해서 빼면 되겠죠 ㅠ 

배불리 먹었으니 나와서 커피 한잔하며 둘러보고.
시원한 전망이 좋습니다.

이렇게 좋은 환경에서 
정화되는 느낌 경험하시고

참고로 삼다도횟집은 제주시 해안도로 레포츠 공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몇가지 정보 정리해드릴게요-

삼다도횟집(본점)
홈페이지: www.snname.com/samdadosushi
전화번호: 064-711-7080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3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