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2017년 신년운세 2017년 정유년운세 :: 이젠 라비 Lavi 스마트폰 앱으로~

한해의 시작, 잘 하고 계신가요?
1월 1일이 일요일이라 약간은 그냥 주말 느낌으로 한해를 시작했네요.
그래도 호기심이 생겨
2017년 신년운세 2017년 정유년운세 확인해보신 분들도 많이 계시겠죠?

예전에는 어딘가 가서 운세를 봤을텐데요.
요즘은 강남 홍대와 같은 장소에서
타로점을 보려고 줄 선 분들도 많이 보이구요.

전 이거이거
스마트폰 앱으로 운세, 사주, 해몽, 작명 까지 가능하다는 서비스
라비 LaVi가 있어 한번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편하니까요~

스마트폰이나 웹에 접속해서 신년운세 확인하면
그냥 DB에 있는 정보를 끌어 보여주는게 아닌가 싶어
그 품질이 항상 의심스러웠었는데요.

라비는 이런 단점을 없애기 위해
컨설턴트가 직접 상담을 진행합니다.

가보원 원장은 워낙 유명한 분이고
다양한 컨설턴트 중에서 원하는 분을 선택해 상담 진행이 가능해 좋더라구요.

간단한 궁금증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답을 얻어볼 수도 있고
이름짓기 꿈해몽 오늘의운세까지
서비스 영역도 넓은 편이기에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호기심 해소 용도로 이용하기 좋습니다.

1월이니까 저도!
신년운세를 한번
(요즘은 이벤트도 하고있네요. 꿀이득~)

쉽게 이야기 하듯이 궁금한 상담내용을 적어봅니다.

저의 첫 질문은 신년운세~
2017년 신년운세 2017년 정유년운세는 어떨까요?

상담은 프리미엄, 레귤러, 심플 중 원하는 형태로 진행할 수 있어요.
전 신년운세를 확인하고 추가질문을 5회 정도 하고 싶어서
프리미엄으로 선택!

컨설턴트도 정말 많군요.
본인의 취향과 맞는 분을 고르면 되구요.

컨설턴트 분들의 프로필 정보 보니
이쪽 내공이 어마어마 합니다.

저는 라밴다 컨설턴트의 상담건 수가 가장 많길래 
이분께 상담 요청하기로~

설정에서 상담을 위해 필요한 개인정보를 입력해놓으면
상담 진행할 때 자동으로 불러오더라구요.
편하게 진행이 가능.

컨설터트에게 질문이 전달되고
답변을 확인하기 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니 기다리면 됩니다.

신년운세 확인하는 웹서비스들 처럼
그냥 DB에서 호출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은 필수적이겠죠.

몇분이나 흘렀을까~
저는 한 15분~20분 정도 소요되었어요.
신년운세 답변이 오고
스마트폰의 Push 메시지로 알려주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신년운세를 확인하고
추가적으로 5가지 질문을 주고 받을 수 있네요.

한해 시작하면서 올해는 어떨까 궁금해
호기심으로 잠 못 이루시는 분들
라비 LaVi 서비스로 편리하게 신년운세 확인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