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신생아목욕용품 유아비누 :: 르소메 신생아비누 이용후기

르소메 들어보셨나요?
저는 마치 TOMS를 연상시키는 르소메 브랜드의 착한 기부 스토리를 듣고
처음으로 이용해봤는데요.

막상 추천받은 출산준비물리스트, 선물용 프리미엄아이용품으로
유아비누를 수령해보니
비누선물 하기에 너무 좋은 고급진 포장!

저부터 반해버렸습니다.


르소메 LE SOMMET는 프랑스어로 가장 높은 곳을 의미하는데요. 
요즘 육아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유아브랜드에요.
기저귀, 물티슈, 핸드/바디워시, 수딩 젤, 천연세제 등의 다양한 상품이 있어
저도 곧 다른 제품도 이용해보려 합니다.


제가 기억하는 르소메의 착한 기부 스토리부터 공유 드릴게요.
르소메는 소중한 우리 아이의 이름으로 한국백혈병소아암 협회에 기부를 한다고 해요.
르소메 비누 5개를 구매하면 우리 아이 이름으로 1000원이 기부.
기부금이 10만원이 되면 르소메에서 10만원 상당의 르소메 제품을 보내준다네요.
물론, 기부금은 아이의 이름으로 그대로 기부!

착한 브랜드죠? ㅎㅎ


르소메를 유아비누로 먼저 만나보니 5가지가 차별적이더라구요.

01 식물성 원료 100% 사용
02 No Chemical 화학성분을 넣지 않고.
03 손쉽게 만드는 풍부한 거품
04 천연펄프 부직포 포장
05 Art Collaboration

무형광/무염소/무표백/무독성/무중금속/무방부제/무발암물질
믿고 쓸만하죠?

르소메 프리미엄 유아비누
순하고 부드러운 오가닉 솝바
약산성을 띄는 아가 전용 비누에요.

천연펄프 부직포 포장도 새로운 느낌.

인공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기에
개봉 후 6개월 내 사용을 권장합니다.

천연성분만 사용하는 경이 이런 불편함이 있구나 생각할 수 있지만
이 정도 사이즈의 비누라면 6개월내 이용하는게 일반적이니까요.
저는 괜찮다고 판단했어요.

아이들이 박스 보고 예쁘다고 달려와서 뭐냐고 물어보기에
일단 열고 보여줬어요.
'지금까진 거품 비누만 썼는데
이젠 너희들에게도 안전한 아가 비누니까
이걸로 비누칠 해보자~'

요즘은 색소 들어간 제품들을 워낙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이렇게 순백의 비누 만나는 것도
어쩐지 새로운 느낌적인 느낌~

100% 천연이고 화학성분이 0.01%도 사용되지 않았기에 이렇게 아이손에 쥐어주고도 안심입니다.

아이에게 직접 비누로 씻어보라고 했더니
손쉽게 슥슥 잔 거품을 만들어 내더라구요.
거품이 잘 나서 아이 고사리손으로 이용하기 좋습니다.

안전한 성분이기에 아이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도 자극적인 향없이 부드럽게 거품나고
게다가 유아비누로 안전하니 혼자 씻을 수 있어서 만족하는 눈치더라구요.

아이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 완전 유아용 올인원 비누 ㅎㅎ

신생아 출산한 동생네도 선물해야겠네요~

출산준비물리스트로
프리미엄아기용품
유아비누부터 꼼꼼하게 챙겨보시고
르소메도 이용해보세요.

이 기회에 좋은 취지의 기부도 함께!


더 자세한 내용이나 구매정보 확인하실 분들은 링크로 고고요!

http://www.lesommet.kr
www.lesommet.kr (PC) 
-www.lesommetshop.com/m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