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키토산 흰강낭콩추출물 활용해 신년 다이어트 쉽게! 기트리닷컴 자벨린 츄정 이용후기

올해는 상반기에 바디 프로필 촬영을 계획하고 있어서
겨울이 시작하는 시기부터 미리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아니나 다를까
연말 연초 모임이 많네요.

덜 먹어야지 생각하다가도
막상 모임에 나가면

이렇게 뙇~ ㅎㅎ
잘 먹었습니다~

그래서 같이 운동하는 친구를 통해 정보를 얻었던게
이런 솔루션~

키토산 흰강낭콩추출물 활용해 신년 다이어트 쉽게할 수 있는
기트리닷컴 자벨린 츄정을 추천 받아 직접 이용해봤습니다.

얼마전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에도 탄수화물 줄이기 에피소드가 방송되었다고해요.
이지희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흰 강낭콩 활용법이 나왔는데
사실 자벨린 츄정이 흰 강낭콩추출물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흰 강낭콩을 어렵게 먹을 필요없이
자벨린을 3~5알 씹어먹으면 효과를 거둘 수 있는거겠죠.
1정당 흰 강낭콩 추출물 70mg이 들어있을 정도로 고용량이거든요.
본격적인 흰강낭콩추출물 보조제랄까~

자벨린은 이렇게 생겼어요.

- 초콜렛 맛
- 자연원료
- 단백질 소화까지 고려해 영양소의 유기적 균형을 맞추고 높은 함량이 장점입니다.

참고로 키토산과 흰강낭콩추출물은 10년 이상 해외에서 인기있는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소재로 이용해왔는데요.
이게 자벨린에 듬뿍 들어있으니
다이어트 보조제로 나이스~

그래서 어쩔 수 없는 회식이나 모임에는
빠지지 않고 참석.
하지만 그냥 먹는건 아니고 미리 키토산 흰강낭콩추출물 가득 든
자벨린 츄정은 준비해서 먹어놓았어요.

그렇다고 과식하면 안되는데

이날은 완전 과식했네요. ㅎㅎ

맛나맛나
먹방 찍을 기세로~

이날 즐긴 스테이크는 진심으로 감탄할 맛이더라구요.
다이어트 한다고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한번씩은 신나게 즐기시고.

자벨린 츄정도 이용하고

또 이렇게 운동하면 괜찮겠죠? ㅎㅎ

다이어트 하며 과한 칼로리 섭취 조심하고 있는데
좀처럼 빠질 수 없는 자리라면 저는 참석하시기를 추천해요.
스트레스보다 운동과 다이어트 보조제 활용 방법이 더 좋다는 판단 때문이에요.

아무리 바디프로필 촬영을 앞둔 다이어트라도
무조건 굶지말고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균형부터 맞추는게 건강한 방법!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 돕는 자벨린에 대해 더 궁금하신 내용들 있다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해보세요.

기트리닷컴 
http://www.gitree.com/
전화번호 1661-7948

키토산 흰강낭콩추출물 활용해 신년 다이어트 쉽게! 기트리닷컴 자벨린 츄정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