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수지족발맛집 수지보쌈맛집 : 쫄깃한 족발이 생각날 땐 마왕족발

수지족발맛집 수지보쌈맛집 : 쫄깃한 족발이 생각날 땐 마왕족발

요즘은 너무 추워서 밖으로 나가긴 싫고
그래도 맛난 음식은 생각나고
이럴 땐 배달맛집을 찾아야죠.

사실 직접 가봤던 맛집이 배달까지 한다면?
금상첨화죠.

그래서 전 마왕족발 수지점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ㅎㅎ

고기도 먹고 콜라겐 섭취할 수 있는, 나름 보양식! 족발이 생각났어요.

사람들 많이 찾을 저녁시간인데도
배달속도 대단하시네요~
감탄했습니다.

배달 주문 후 즐기는 마왕족발이라면
이게 바로 꿀팁!

수지족발맛집, 수지보쌈맛집으로 유명한
마왕족발 수지점은
족발뿐만 아니라 보쌈, 비빔국수, 열무국수를 즐기기에도 좋은데요.
전 오늘은 앞다리살
을 통으로 4번! 
구웠다는 마왕 통구이와 비빔국수를 선택했어요.

오븐에서 4번 구워서 부드럽고 쫄깃하다고 사장님이 강조하시더라구요 ㅎㅎ

매장에서 즐기던 샐러드, 고추와 마늘, 그리고 쌈장, 야채들 그대로네요~

드디어 마왕 통구이 족발~
작은걸 시켰는데도 양이 대단하죠~

비주얼 보이시나요? 기름이 좌르르르, 윤기가 흘러요.
맵운 정도를 미리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시봐도 군침이~

그리고 비빔국수는 1인분인데도 양이 적지 않아요~
족발하고 궁합이 아주 좋았던 비빔국수.

마왕족발의 족발은 맛을 선택할 수 있어 다른데보다도 개인 취향에 맞는 맛을 찾아 즐길 수 있는데요.
제 선택은 마왕
바베큐 통구이 매운맛 中 입니다.

와우~ 진짜 오븐통구이의 위력이 이런건가요......
정말 살이 살살살 녹으면서 콜라겐은 탱탱하고 쫄깃하고....
제가 생각했던 딱 그런 매운맛이었어요!

비빔국수는 다시 보니 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먹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되겠어요, 오늘 저녁에 한번 더!

배달도 되고, 직접 가서 먹기에 매장 분위기도 깔끔한 마왕족발 수지점,
돼지 전족ㅁㄴ을 사용해 족발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오븐에 네번 구워 기름기가 없어, 중독성 있는 마왕소스가 매력입니다-

수지족발맛집 수지보쌈맛집 마왕족발 수지점에서의 야식에 동참하실래요?

마왕족발 수지점은 수지구 전지역 죽전동, 보정동 배달이 가능하다 하니 참고하세요.
배달 가능시간은 1700~익일 0100
매월 첫번째와 세번째 일요일은 휴무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08-3
전화번호: 031-265-9595

지도 크게 보기
2016.12.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