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천연비누 추천 천연비누쇼핑몰] 더 버블 편백비누 사용후기

[천연비누 추천 천연비누쇼핑몰] 더 버블 편백비누 사용후기

기대하고 골랐는데 드디어 수령했네요.
ㅎㅎ
늦가을~초겨울의 계절 찬바람 불다보니 건조해진 피부 트러블 경험하기 시작한 분들 많으시죠?
베프와 차 한잔 하다가 비누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게 바로 추천 받은 더 버블 천연 편백비누!

저는 얼마나 허니향이 날까하는 호기심 발동해 허니편백비누를 골랐습니다.
세안용과 목욕용으로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KC마크가 딱! 보이네요.
더 버블의 천연비누는 KC인증 받은 제품이에요.
- 품질 경영 및 공산품 안전 관리법에 의한 품질표시
천연 수제 비누다 보니 작은 규모로 제작하고 있을텐데 꼼꼼하게 KC인증 까지 받아 신뢰가 갑니다.

ㅎㅎ 깨알같이 캔디까지 챙겨주시네요.
다이어트 중이지만
ㅎㅎㅎ 감사합니다~
애정하는 맛이에요.

더 버블 soap을 만드시는 분은
아기를 키우며 가족과 함께 직접 천연비누를 이용하고 있다고 해요.
천연 재료들의 매력에 빠져 쳔연비누, 천연화장품을 만들고
만드는 방법을 배우다 자격증까지 취득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직접 이용해보니 공장에서 찍어내는 제품보다 좋은 경험을 하고 이렇게 다른 사람들에게도
소개하고 계시겠죠.

포장을 열어보니 꼼꼼하게 이중포장해서 보내셨군요.
향의 보존력 +100

허니편백비누는
피톤치드를 발생시키는 나무의 성분을 사용해
보습이 뛰어나고 항균 효과로 여드름 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주성분은 고급솝베이스, 올리브오일, 카렌듈라오일, 식물성글리세린 편백분말, 비타민 E
벌꿀 (와우!!!), 아로마에센셜오일
KC인증 받은 핸드메이드 천연 비누임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고급진 금박 로고가 눈에 들어와요.

가만보니 천연재로로만 만든 수제비누에요.
화학물질인 계면활성제나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순수한 천연 비누.

허니편백비누라는 이름처럼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보습에 좋다는 허니~ 벌꿀이 들어있죠.

손에 쥐어보니 수제비누답게 각지고 무게감이 느껴져요.
핸드메이드 비누다 보니 좋은 재료 이용해 소량제작 하고 있다고 해요.
비누의 라운드 처리는 하지 않아도
굳이 필요없죠.
성분과 효능이 그동안 경험하던 공장출신 비누들과는 차.별.적!

그리고.
그리고.
신의 물방울에서 주인공이 와인향을 경험하듯
어마어마한 더 버블의 편백비누 향을 느끼게 됩니다.

저는 허니레몬 향으로 강하게 느껴져 좋더라구요.

촉촉하고 향기로운 더 버블의 천연 핸드메이드 비누는 이렇게 부드러운 거품들 잘 만들어주네요.

다만 이용후에 꼭 물빠짐이 좋은 비누거치대 위에 놓으세요.
강화제 화학 첨가물 없이 만든 천연 수제비누다 보니
물이 고인 곳이라면 물에 잘 녹거나 물러질 수 있거든요.

참고로 사용기간은 만든 날부터 12개월 이내로~

좋은 재료로만
KC인증 받은 절차로 만들어낸
천연비누쇼핑몰 더 버블의
천연비누 추천 드립니다.
편백비누 외에 어성초 비누도 있더라구요.

개인별로 선호에 따라 자세한 설명 확인하고 비교해보시면 어떨까요?

더 버블의 스토어팜 링크 공유 드려요~
http://storefarm.naver.com/thebub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