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분당 회식장소 율동공원 맛집] 분당 고기집 서현 수원성 후기

수능 끝난 주말 홀가분하게 가족 모임을 추진한 분들 많으셨을 듯 해요.
저는 가족 중에 수능본 사람은 없지만-

그래도 그냥저냥 가족 중에 다이어트 멤버가 있는 관계로
주말에는 영양 공급차 가족 회동을 추진했습니다.

ㅎㅎ

분당 판교가 저의 나와바리-
그래서 율동공원에 미세먼지 없는 날이면 놀러가는 데요.

이번에는 율동공원에서 연애만 한 십년 한 ㅋㅋㅋ
친구의 맛집 추천을 받아
분당 회식장소, 율동공원 맛집으로 유명해 저도 이미 알고 있던
분당 고기집 서현 수원성에 다녀왔습니다.

서현하면 갈비!
갈비하면 수원성~
이지요.
(이유는 왜인가요? ㅎㅎ)

맛집 힘들게 찾아가서 입장할 때 이런 표식 마추치면 우선 뿌듯해지기 마련!
전국맛집 Top 1000
갈비와 냉면이 참 맛있는 집!!

맛난 곳으로 칭찬이 자자하니 누구한테도
비난 받지 않을 수 있어
회식장소하기 최적의 장소
가족, 연인들끼리 식사 즐기기엔 최적의 장소입니다.

점심특선으로 가성비 좋은 주물럭정식 메뉴 구성과 포장 판매 메뉴도 눈에 들어오네요.
맛집 아니고서야 이렇게 포장 판매 하게냐능~

일부러 복잡하지 않은 시간대에 가려고 서둘러 점심식사를 하러갔는데
뭐 벌써 사람들 모였군요.
어른들 모시고 오는 가족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더 추천할만 합니다.
자 숯불 부터 들어옵니다.

테이블 자리와 좌식 자리 모두 충분히 마련되어 있고
좌식 자리도 다리를 아래로 내릴 수 있어 편한 구조에요. 참고하세요.

한우 꽃등심, 육회, 버섯불고기, 왕양념갈비 등 갈비명가 답게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왕양념갈비로 시작~

기본상차림이 대단하죠?
반찬 하나하나 정갈한 맛에 반해 양념갈비 익기 전에
여유롭게 입맛 돋구기 좋습니다.
아이들은 단호박과 콘옥수수 즐기고
어른들은 매콤한 양념게장을 벌써 맛보고. 그 맛에 반한 분들은 포장 메뉴로도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특히 마지막 사진에 있는 과일향과 함께 하는 생연근이 별미로 느껴지더라구요.
다른 곳에서는 즐길 수 없던 맛~

아이들과 함께 가면 아이들 챙겨 먹이느라
고기를 굽는게 쉽지 않죠.
그래서 괜히 태운 고기에 스트레스 받고~

하지만 서현 수원성에서는 고기 내공 출중하신 분이
직접 처음부터 입에 들어갈 때 까지 모두 구워 줍니다.
이 맛에 갈비 사먹지요~ ㅎㅎ

바쁘게 많은 테이블 돌아다니시면서도
어떻게 타이밍 맞춰 바로바로 고기 뒤집고 잘라 주시는지
보는 저희들은 싱기방기~
노릇하게 구워지는 갈비에 그리고 그 향에 잠깐 취해봅니다.

아 다시봐도 진리네요.
양념갈비란~ ㅎㅎ
분당 회식장로로 율동공원 맛집으로
분당 고기집 서현 수원성은 그래서 추천할만 합니다.

자 이제 드시지요~

맛있죠?
한점 더 드릴까요? ㅎㅎ

저는 고기만 먹고도 벌써 배가 불러서
식사메뉴는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사실 여긴 식사메뉴도 된장찌개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고
그.런.데....

또 저에게 분당 회식장소로, 율동공원 맛집으로
분당 고기집 서현 수원성을 추천했던 친구의 목소리가 기억나네요.

여긴 갈비 뿐만 아니라 냉면 맛집이었다는!!!

그래서 비냉, 물냉 하나씩 시켜 맛보기로 했습니다.

비쥬얼도 바람직하죠?

이렇게 또 한젓가락 드셔보시지요. ㅎㅎ
매콤한 맛 잘 즐기시는 여성분들은 갈비 있을때 고기와 비냉 함께 조합해 드셔도 즐거워하실 듯 하고.
남성 분들은 비냉 먹다가 땀 흘리실 분들 계실테니 고기 먹방 마무리 한 후에
이렇게 물냉으로 시원하게 입가심 하시는 것도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

모든 식사후에는 여유롭게 배 두드리고 계실 때 쯤
이렇게 또 맛깔나는
매실차를 주십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매실차는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나이쓰~

사람들 많이 빠져나갔을 때 쯤 공간 정보 알려드리려고
1층, 2층 돌아다니며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

회식장소 예약하는 분들은 어느정도 좌석과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지 궁금하실테니까요.

서현 수원성은 주차공간 부터 1 2층의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어느정도 규모있게 회식을 하더라도 활용하기 좋을 듯 합니다.

사진 확인하시고 구체적인 내용은 전화로 상담 미리 해보세요.

갈비명가 수원성!
전화번호와 약도 보이시죠?
031 702 7766

직접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주소와 약도도 공유 드립니다!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78-2

지도 크게 보기
2016.11.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