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남양주 카페, 남양주 맛집] 엠키친&카페에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남양주 맛집, 남양주 카페] 엠키친&카페에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지난 주말, 한강변을 따라서 고즈넉한 가을 풍경을 보며 드라이브를 다녀왔답니다.

멀리 남양주까지 간 김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를 해볼까? 하는 마음에 찾아 간 곳이

바로 엠키친&카페랍니다.

건물 외관부터 눈에 확 띄기 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거에요 :)

처음에 보고는 무슨 아트갤러리인가? 했을 정도로 예술 작품과도 같은 건물 외관!

들어가기 전에 주위를 한바퀴 둘러보니 아래로 내려가서 한강변에 한걸음 더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산책로가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날씨가 조금만 더 좋았더라면 앉아보고 싶었던 테라스자리!

데이트하는 연인들은 추운 날씨도 잊고, 요 자리 앉아서 커피를 드시더군요 ㅎㅎㅎ

좋을 때죠~!!

외관 뿐만 아니라 실내 인테리어도 아주 훌륭했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한참 서서 구경하게 만드는 다양한 조형물들....

아이들과 같이 갔더니, 이렇게나 귀엽게 유아용 식기 세팅까지!

데이트하는 연인들 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셨던데,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주문하려고 메뉴 구경하는 동안, 저는 여기저기 둘러보며 '여기 진짜 좋다~'를 몇번 말했는지 모르겠네요.

테라스 자리가 아니어도, 밖을 이렇게 내려다볼 수 있게 거의 테이블마다 창문이 큼직큼직하게!

저흰 1층에 자릴 잡았는데, 2층도 있더라구요. 창이 크니까 채광이 넘나 좋네요.

엠키친&카페를 남양주 카페라고 불러도 되고, 남양주 맛집이라고 불러도 되는 이유가 있는데요.

1인 1메뉴를 시키면 이용할 수 있는 미니바가 있거든요~

요기에서 단호박샐러드, 파스타샐러드, 토스트, 감자튀김 등으로 일단 식욕을 돋궈주는데,

여기까지만 보면 남양주 맛집! 하나하나 다 맛있는 샐러드바를 갖추고 있으니까요.

뿐만 아니라, 카페 메뉴가.... 정말 괜찮아요. 커피는 제가 마셔봤는데...

정말 괜찮아요!!! 남양주 카페라고 보셔도 됩니다. ㅎㅎ

코스요리부터 셋트메뉴, 단품, 디저트까지... 메뉴 종류도 정말 다양하죠?

입맛 까다로운 연인이나, 취향이 제각각인 가족단위로 와서 드시기에도 딱 좋습니다.

저는 세트메뉴로 시킬까 하다가, 요것조것 골고루 먹고 싶어서 단품으로 여러개 시켜봤어요.

 

첫번째로 시킨 것은, 엠키친&카페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9,900원짜리 수제 함박 스테이크!

단호박 수프도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서 바닥 보이게 먹었구요,

함박 스테이크는 진짜 수제인 것 같았어요. 인공적인 맛이 아니라 진짜 고기 갈아서 만든 듯 담백!!

그리고 치킨 샐러드를 시켰는데, 우와우- 저거.. 진짜 짐승용량이에요!!!

치킨도 듬뿍듬뿍! 야채도 듬뿍듬뿍.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은 16,0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미니바에서 가져온 토스트와 감자튀김. 파트사샐러드와 삶은 콩!!

요건 토마토소스 해산물 파스타에요.

홍합, 오징어, 새우, 쭈꾸미, 아낌없이 팍팍 들어가있구요-

위에 얹어준 갈릭후레이크까지 맛있더라구요-

끼야아아아-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이 커피! 정말 아무 기대 안하고 시켰던 저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인데 크레마가 대박이죠?

와우.... 맛은 더 대박이었어요. 배부를 때엔 여기 그냥 커피만 마시러 와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이러니 제가 남양주 맛집,이라고도 하고 남양주 카페!라고도 할 수 있다고...한 거랍니다.

 

남양주 엠키친&카페 주소는 요기 찍고 가시면 돼요! ↓↓↓↓

경기도 남양주 와부읍 도곡리 493-4 엠키친&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