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홍대떡카페 미홍에서 푸짐한 떡선물세트 준비~! 수능선물로도 좋아요.

떡 좋아하세요? 저는 집에서 부르는 별명이 '떡보'일 정도로 ㅎㅎㅎ

떡을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제일 좋아하는 선물도 떡선물세트이구요 ㅋㅋ

떡선물세트 하나 받으면, 냉동실에 얼려놓고 하나씩 야금야금 해동해서

간식으로 챙겨먹는 걸 아주아주 좋아하지요!

이런 저에게 너무너무나도 천국 같은 곳을 발견했어요! ㅎㅎㅎ

바로 홍대에 위치한 홍대떡카페 미홍입니다!

아버지 생신이라서 별로 안좋아하시는 케이크 대신에,

떡선물세트를 사러 홍대떡카페 미홍에 방문했어요~

(사실은 제가 먹고싶어서 떡을 샀다는 건... 쉿!비밀~)

홍대떡카페 미홍에서는, 특이하게도 '망개떡'이라는 걸 팔고 있거든요.

저는 다른데서는 망개떡 파는 걸 잘 못 봤어요.

망개떡은 망개잎에 찰떡을 싼 건데요~ 흑ㅜㅠ 한번 드셔보시면 저처럼 또 찾게 되실거에요ㅠㅠ

쫄깃한 찰떡에 달콤하고 고소한 팥 앙금이 꽉 차있고, 은은한 향이 나는 망개잎으로 감싸서

떡도 촉촉하게 보존이 돼요. 정말 꿀맛!

그 외에도 홍대떡카페 미홍에서는 쑥굴레떡, 연잎밥 등 시골의 정취가 느껴지는 메뉴들이 많이 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저와 마찬가지로 망개떡을 좋아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가격에 맞춰 골고루 떡세트를 담아달라고 했어요~

구매하고 보니, 쫀득한 찰떡을 넣어서 수능선물로 해도 괜찮을 거 같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찹쌀떡만 주구장창.. 지겹잖아요?

곱디 고운 한지 상자와 비단 보자기들!

식혜를 비롯해 전통 음료들도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마침 갔더니 망개잎들을 펼쳐놓고 망개떡 포장도 하고 계셔서~

망개잎사귀들을 자세히 가까이에서 구경할 수 있었어요.

요렇게 동글동글 귀엽게도 생겼네요.

오~ 미홍 떡카페에서 인스타그램도 하시네요!

친추해야짓! ㅎㅎㅎㅎ

저는 제가 찰떡이랑 콩떡이랑 시루떡이랑.. 종류별로 넘나 좋아해서

떡선물세트를 사긴 했는데요!


사실 원래 미홍 쉐프님은, TV에도 나온!

앙금떡케이크 만들기의 고수라고해요~ 저도 다음 생신에는 앙금떡케이크를 한번 사볼까해용.

(앙금플라워떡케이크는 최소 2일전 주문 필수라고 하네요)

수능대박을 기원하는 캘리그라피까지~

시식해보고는 열봉지 사고 싶었던 맛있는 깨강정!!!! 시골에서 직접 만들어보내시는 거래요.

요게 바로 그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미리 전화로 주문하시면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받을 수 있어요.

실물로 보니 저걸 어떻게 먹나 싶을 정도로 앙금플라워가 너무 예뻐요...ㄷㄷㄷ


떡선물세트나 앙금플라워떡케이크가 필요하신 분은, 

합정역에서 가까이에 위치한 홍대떡카페 미홍을 한번 찾아보세요. 전화로 예약하심 더 좋구요.

집에와서 추가로 찍어본 미홍 브로셔 사진과 떡사진들!

아... 사진 보니까 다시 침이 고이네요. 내 사랑 떡들 ㅋㅋㅋㅋ

백설기, 흑임자설기, 아 그리고 이건 뭐였더라. 노란 시루떡?

맛있는 팥시루떡과 수수팥떡, 그리고 검은깨 찰떡

이게 바로 망개떡이에요! 우왕 윤기봐 ㅋ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떡들의 조합이네요 콩떡과 망개떡!!! 꺄~ 이 두 개는 맨날 먹으래도 안 질릴 것 같아요!


홍대떡카페 미홍에서 알차게 구성해준 떡선물세트로,

아버지 생신에 생색도 내고 떡을 좋아하는 제 사심도 충족한 ㅋㅋㅋㅋ

만족스러운 후기를 마칩니당!

아래 번호로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고 방문해보세요~

수능떡 선물하시기에도 좋아요!!!


홍대떡카페 미홍
www.meehong.co.kr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몰 B183호 미홍

전화번호: 02-3141-8008